
美코로나TF 조정관 “3~4월보다 광범위 확산…새 국면”
미국 백악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태스크포스(TF) 조정관인 데버라 벅스 박사는 2일(현지시간) “코로나19가 올해 초 미국에서 발병했을 때보다 더 광범위하게 확산하고 있다”며 “새로운 국면에 있다”고 경고했다. 그는 이날 CNN ‘스테이트 오브 디 유니언(State…
- 2020-08-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국 백악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태스크포스(TF) 조정관인 데버라 벅스 박사는 2일(현지시간) “코로나19가 올해 초 미국에서 발병했을 때보다 더 광범위하게 확산하고 있다”며 “새로운 국면에 있다”고 경고했다. 그는 이날 CNN ‘스테이트 오브 디 유니언(State…

러시아가 내년에 민간인 관광객 2명을 국제우주정거장(ISS)으로 보낼 예정이라고 타스 통신이 2일 보도했다. 러시아 연방우주공사(ROSCOSMOS·로스코스모스)는 “민간인 관광객 2명의 ISS 여행을 위한 로켓이 2021년 말 발사될 예정”이라며 “이들의 신원은 내년 초에 공개할 …

배우 소유진이 내레이터로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2일 오후 9시15분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새로운 내레이터로 합류한 소유진이 첫 인사를 했다. 이날 소유진은 “세 아이의 엄마이자 백종원씨 아내인 소유진”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이들에 대해 “첫째 용희는 저…

브라이언이 새집을 공개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신동 지상렬이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의 집에 놀러 갔다. 이날 김희철은 자기보다 더 깔끔해서 존경하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세 사람은 브라이언의 새집을 구경했다. 신동은 “김희철보다 훨씬 위다”며…

가수 광희가 ‘노잼’이라는 말을 가장 듣기 싫다고 말했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신동 지상렬이 플라이투더스카이 브라이언의 집에 놀러 갔다. 이날 신동은 브라이언에게 “만일 여자친구가 흘리면 어떡하냐”고 물었다. 브라이언은 “한두 번 정도는 참다가…

가수 홍진영이 초등학교 때 유학을 다녀왔다고 밝혔다. 2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된 tvN ‘서울촌놈’은 광주 편의 마지막 이야기로 꾸며져, 김병현 유노윤호 홍진영이 출연했다. 이날 홍진영의 생활기록부가 깜짝 공개했다. 그는 특기에 대해 “초등학교 때 잠깐 유학을 다녀와서 중학교 …
더불어민주당 윤준병 의원이 1일 임대차 3법이 전세제도를 소멸시킬 것이라는 야당의 우려에 대해 “(그걸) 아쉬워하는 분들의 의식 수준이 과거 개발시대에 머물러 있는 것 같다”고 했다. 같은 당 박범계 의원은 임대차법 강행을 비판한 야당 의원을 두고 “조리 있게 말하는 건-눈 부라리지 …
한국 대법원 판결에 따라 압류된 일본 기업 자산의 현금화가 내일(4일 0시)부터 가능해진다. 2018년 10월 30일 일본제철(신일철주금)이 강제징용 피해자들에게 1억 원씩 배상하라는 판결을 내린 지 근 2년 만이다. 손해배상을 위한 일본제철 재산압류 명령의 공시송달 기한이 만료돼 언…
한국 외교관이 2017년 11, 12월경 주뉴질랜드 한국대사관에서 뉴질랜드 남자 직원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을 둘러싸고 뉴질랜드 정부의 항의가 계속되고 있다. 저신다 아던 뉴질랜드 총리가 지난달 28일 문재인 대통령과의 정상 통화에서 이 문제를 거론한 데 이어 윈스턴 피터스 부총리 겸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