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참시’ 이영자 매니저 “연예대상때 너무 울어 창피했다”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씨가 “연예대상때 너무 울어서 창피했다”고 밝혔다. 5일 11시 5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송성호 매니저가 스튜디오에 자리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송팀장은 MC들의 질문에 “연예대상 후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다. 내가 받은 인기상과 더불어 이…
- 2019-01-0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씨가 “연예대상때 너무 울어서 창피했다”고 밝혔다. 5일 11시 5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송성호 매니저가 스튜디오에 자리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송팀장은 MC들의 질문에 “연예대상 후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다. 내가 받은 인기상과 더불어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최초의 무슬림 여성 연방 하원의원인 라시다 탈리브(미시간)를 향해 “그의 발언은 저급하다. 자신의 얼굴에 먹칠을 했다”고 말했다. 5일(현지시간) 의회 전문 매체 더힐에 따르면 민주당 초선 하원의원인 탈리브 의원은 개원 첫날인 3일 밤 지지자들 앞에서 …

제33회 골든디스크 음원 부문 결과 아이콘이 대상을 품에 안았다. 5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아이콘이 지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음원 대상의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아이콘은 “소름 돋는다. 우리 팬들에게 고맙고, 아이콘이 있게한 많은 분들에게 …

5일 오후 5시57분쯤 전남 순천시 해룡면의 한 도로변에 멈춰있던 1톤 화물차를 뒤에서 달려오던 또 다른 1톤 화물차량이 들이받아 사망자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뒤 따르던 1톤 화물차 운전자 A씨(59세)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숨졌고, 앞 화물차 운전자 B씨(55)도 다쳐…

이탈리아 최대 일간지 코리에레델라세라는 잠적한 조성길 북한 주이탈리아 대사대리가 현재 이탈리아 정보당국의 보호 하에 은신 중일 것이라고 보도했다. 또 귀임 통보를 받은 조 대사대리가 귀국을 거부, 제3국으로 도피했다가 이탈리아로 재입국했을 것으로 추정했다. 코리에레델라세라는 5일(…

온라인 종합부동산포털 부동산114 조사에 따르면 2018년 한 해 동안 서울 아파트 가격은 18% 상승률을 기록했다. 2016년과 2017년 2년 동안 11% 상승률을 기록한 것과 비교하면 비약적이다. 이로 인해 지금 부동산시장을 바라보는 국민의 심리는 극단으로 치닫고 있다. 하나는…

5일 제840회 나눔로또 추첨 결과 ‘2, 4, 11, 28, 29, 43’이 1등 당첨번호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7’이다. 6개 번호를 모두 맞춘 1등 당첨자는 10명이다. 각각 20억4296만1788원을 받는다. 5개 번호와 보너스 번호를 맞춘 2등은 51명으로 …

세계4대 축제로 자리 잡은 강원 화천산천어축제가 개막 첫날에만 14만명이 넘는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날 꼭두새벽부터 관광객들이 찾아 성황을 이룬 산천어축제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14만1500명이 찾은 것으로 조직위는 잠정 집계했다. 이는 지난해 13만3480명을 훌쩍 넘…

지난달 11일 충남 태안화력발전소에서 홀로 일하던 중 24세의 나이로 안타깝게 참변을 당한 고(故) 김용균씨의 세 번째 추모집회가 5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광장에서 열렸다. ‘청년 비정규직 故김용균 시민대책위’(시민대책위)는 이날 오후 5시 ‘태안 화력발전소 비정규직 3차 범국민 추…

서지현 검사(45·사법연수원 33기)가 안태근 전 법무부 검찰국장(52·20기)의 재판에서 관련 검사들의 진술은 허위라고 주장했다. 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 검사는 전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메스꺼움’이라는 글을 올렸다. 서 검사는 해당 글에서 안 전 국장의 재판과 관련해 “증거기록…

세력균형론과 균형자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관류할 남북관계의 관전 포인트다. 세력균형을 잡으려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균형자가 되려는 문재인 대통령의 경쟁이 한반도 운명을 결정한다. 김 위원장의 세력균형론은 간단하다. 최저 목표는 미국과 한국의 침략을 받지 않고 시간을 버는 것…

5일 오전 8시쯤 부산 북항 5부두에 정박 중이던 유조부선 A호(기름을 저장해 놓은 부선·386톤급)에서 기름이 유출돼 부산해양경찰서가 긴급 방제작업을 벌였다. 부산해경은 이날 오전 “바다에 기름이 있다”는 목격자의 신고를 받고 사고현장에 경비함정과 방제정, 남항파출소 경찰관 등을 …

미국 캘리포니아 주(州) 남부 토런스시의 한 볼링장에서 4일(현지시간) 총격 사건이 발생해 다수의 희생자가 발생했다고 로스앤젤레스타임스 등이 보도했다. 토런스 경찰 당국은 현재 도주한 범인을 추적 중이다. 당국은 총격 현장을 폐쇄하고 주민들의 접근을 금지했다. 현장에 있던 목격…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5일 문재인 대통령의 대표 공약 중 하나였던 대통령 집무실의 광화문 이전이 보류된 데 대해 “대신 문 대통령께서 퇴근길에 시민과 만나는 광화문대통령의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실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고 했다. 박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쉽…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의 팟캐스트 방송 ‘유시민의 알릴레오’가 5일 첫 방송 흥행에 성공했다. 1회분 동영상 공개 하루도 지나지 않아 알릴레오 구독자수는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의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 구독자수를 뛰어넘었다. 유 대표가 이날 공개한 동영상에서 ‘TV홍카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전직 대통령들 사이에 국경장벽 이슈를 놓고 때아닌 ‘진실게임’이 벌이졌다. 트럼프 대통령이 느닷없이 전직 대통령들이 재임시 미국-멕시코 국경지대에 장벽을 만들지 않았던 것을 후회한다고 자신에게 털어놓았다고 주장했기 때문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4일…

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많아지겠다. 한파특보가 내려진 중부내륙과 경북북부 등 일부 지역은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겠다. 기상청은 5일 “내일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며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차차 구름이 많…

강릉펜션사고로 치료를 받던 김모(19)군이 건강을 회복해 5일 퇴원했다. 강릉아산병원에 따르면 김군은 완전히 회복돼 이날 오후 1시께 퇴원했다. 이로써 강릉아산병원에서 치료받은 5명 중 4명이 병원을 나갔다. 일반 병실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또 다른 김군은 고압산소치료를 받고 …

일제 강제징용 피해자 한일 변호사와 지원단체가 미쓰비시중공업에 협의를 요청하기로 방침을 정했다. 4일 일본 교토신문은 원고 측 변호사와 지원단체는 이날 오후 나고야에서 회의를 열고 사죄와 배상문제를 포괄적으로 논의하는 협의를 미쓰비시중공업에 요청하기로 방침을 정했다고 전했다. …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가 “헌법 개정을 포함해 새로운 국가 만들기에 도전하는 한 해를 만들고 싶다”고 개헌 의지를 거듭 밝혔다. 지지통신 등에 따르면 아베 총리는 5일 야마구치(山口)현 시모노세키(下關)시에서 열린 후원회 행사에서 “올해는 헤이세이(平成·일본 현 연호)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