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 버닝썬, ‘女 물뽕 의혹’ 영상 반박 자료 공개…“태국 여성이 난동”
지난해 11월 발생한 폭행 사건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선 강남 클럽 ‘버닝썬’이 일각에서 제기된 이른바 ‘물뽕(GHB)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버닝썬 폭행 사건이 알려지면서 소셜미디어와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버닝썬에서 한 여성이 남성에게 끌려 나가는 모습이 담…
- 2019-01-3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지난해 11월 발생한 폭행 사건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선 강남 클럽 ‘버닝썬’이 일각에서 제기된 이른바 ‘물뽕(GHB)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버닝썬 폭행 사건이 알려지면서 소셜미디어와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버닝썬에서 한 여성이 남성에게 끌려 나가는 모습이 담…

한국축구국가대표팀의 주축 수비수로 활약 중인 김민재(23)는 2019시즌을 중국슈퍼리그 베이징 궈안에서 맞는다. 전북 현대와 베이징은 양측의 합의에 따라 29일 김민재의 이적을 공식 발표했다. 양 팀은 김민재의 이적 조건을 비공개로 했지만, 이적료만 약 600만달러(약 67억원)…

2019 아랍에미리트(UAE) 아시안컵 준결승 카타르와 UAE 경기서 그라운드에 관중들이 신발을 투척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카타르는 29일 오후 11시(한국시간) UAE 아부다비의 모하메드 빈 자예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개최국 UAE와의 대회 준결승전에서 4-0 대승을 거두며 결승에 …

방송인 김나영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이혼하고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지난해 김나영은 남편이 불법 선물옵션을 운영하면서 200억원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로 구속된 후 방송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입장문을 통해 괴로운 심경을 토로했다. 김나영은 29일 자신의 유튜브 …

세계적 거장 라스 폰 트리에 감독의 신작 ‘살인마 잭의 집’이 무삭제 버전으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아 국내 개봉한다. 30일 영화 수입사 앳나인필름에 따르면 ‘살인마 잭의 집’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으며 152분, 무삭제 개봉을 확정했다. 이례적으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이강인(발렌시아CF)이 마침내 정식 1군이 됐다. 복수의 스페인 매체들은 30일(한국시간) “이강인은 예정대로 발렌시아 1군으로 승격한다. 바이아웃은 8000만 유로(약 1020억 원) 선으로 상향 조정될 것이다. 등번호는 16번을 받게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르면 이번…

방송인 김나영이 직접 이혼 사실을 밝힌 가운데, 그를 향한 응원 물결이 일고 있다. 김나영은 29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티비’에 1분 40초가량의 짧은 영상을 게재하며 이혼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김나영은 차분한 목소리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그는…

쌍용자동차가 신형 코란도 인테리어에 적용된 첨단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30일 공개했다. 이날 쌍용차가 공개한 티저 이미지를 보면 화려한 디지털 인터페이스(Style VIEW)와 환상적인 첨단기술(Tech VIEW) 등 인테리어 핵심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디지…

이니스트(대표 김국현)가 북경밀리상무유한공사와 자사 브랜드 ‘퓨어메이(PUREMAY)’ 화장품의 중화권 독점유통계약을 체결했다. 친환경, 저자극, 천연베이스로 미국과 유럽시장부터 진출한 퓨어메이는 이번 중국을 포함한 중화권 시장에 대한 유통계약 체결을 계기로 국내와 중화권 시장에 이…

동물 안락사 논란을 빚은 동물권단체 케어 박소연 대표가 자신에 대해 의혹을 제기한 언론과 동물단체들에게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박 대표는 30일 케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한 ‘동물권단체 케어 회원님들께 드리는 호소문’이라는 글에서 “이번 안락사 사건에 대한 법률적 소명을 다하기…

대형트럭 엑시언트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다. 현대자동차는 웅장한 느낌의 디자인을 갖추고 기본 트림부터 안전사양을 대폭 강화한 엑시언트의 상품성 개선모델인 ‘엑시언트 프로(XCIENT PRO)’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2013년 출시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엑시언…

승리가 운영하는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당사자 김상교 씨(29)는 자신과 경찰이 함께 넘어지는 영상에 대해 "누가 저를 넘어뜨린 것"이라 밝혔다. 김상교 씨는 30일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지난해 11월 24일 사건 당시 "제가 클럽에 있을 때 그 안에서 실랑이가 …

2019시즌 프로축구 K리그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는 전북 현대의 외국인 사령탑 조제 모라이스 감독(54·포르투갈)의 지도력이다. 인터 밀란(이탈리아), 레알 마드리드(스페인), 첼시(잉글랜드) 등 명문구단에서 코치를 한 모라이스가 국내 최강 클럽의 위상을 이어갈 수 있을 지에 시선이…

K리그1 대구FC가 브라질 특급콤비 세징야-에드가와 계약연장에 합의했다. 대구는 29일 “지난시즌 팀의 창단 첫 FA컵 우승과 정규리그 7위 달성에 큰 역할을 한 외국인 공격수들과 재계약했다”고 발표했다. 둘은 K리그 최고의 실력을 자랑한다. 2016시즌 대구에 입단한 세징야는…

한화 이글스의 핵심 투수 이태양(29)이 메이저리거 류현진(32·LA 다저스)과 자율훈련을 소화하며 혀를 내둘렀다. 이태양은 지난달 7일부터 일본 오키나와에서 ‘전 동료’ 류현진, ‘현 동료’ 장민재(29)와 함께 개인훈련을 했다. 비활동기간에 자발적으로 몸을 만드는 시간이었다. …

한화 이글스는 일본 오키나와 스프링캠프로 출국하기 이틀 전인 29일까지도 2019시즌 연봉 계약 내용을 발표하지 못했다. 프리에이전트(FA)로 풀린 외야수 이용규, 최진행과의 협상 또한 완료하지 못했다. 내부 FA 3명 중 27일 내야수 송광민과 2년 총액 16억 원(계약금 3억+연봉…

싱가포르 정부가 발행하는 암호화폐를 사전에 판매한다는 허위 웹사이트가 등장해 주의가 요구된다. 싱가포르 통화청(MAS)은 일부 웹사이트들이 “싱가포르 정부가 암호화폐를 발행할 것으로 사전 투자자를 모집한다는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며 29일(현지시간)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

중국과 북한의 최근 밀착으로 북한이 ‘단계적 비핵화’를 밀고 나갈 든든한 우군을 확보했다는 평가가 미 전문가들 사이에 나온다고 미국의 소리방송(VOA)가 보도했다. 중국 전문가인 오리아나 마스트로 조지타운대 교수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상당히 전략적”이라면서 “김 위원장을 포섭…

부산 KT의 새 외국인 가드 저스틴 덴트몬(34)은 KBL데뷔전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덴트몬은 지난 29일 잠실체육관에 펼쳐진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서울 삼성과의 원정경기에서 팀 합류 후 첫 경기를 치렀다. 성공적인 데뷔전이었다. 그는 28분34초를 …

부산 KT의 새 외국인 가드 저스틴 덴트몬(34)은 KBL데뷔전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덴트몬은 지난 29일 잠실체육관에 펼쳐진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서울 삼성과의 원정경기에서 팀 합류 후 첫 경기를 치렀다. 성공적인 데뷔전이었다. 그는 28분34초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