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서 5m 다리 밑으로 차량 추락…남성 2명 중상
26일 오후 4시20분께 울산시 울주군 온양읍 운화리 남창2교에서 스타렉스 차량이 다리 밑으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차량에 타고 있던 신원 미상의 남성 2명이 크게 다쳐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당시 차량은 인근 도로 옆 가드레일을 들이받…
- 2018-09-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6일 오후 4시20분께 울산시 울주군 온양읍 운화리 남창2교에서 스타렉스 차량이 다리 밑으로 추락했다. 이 사고로 차량에 타고 있던 신원 미상의 남성 2명이 크게 다쳐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다. 당시 차량은 인근 도로 옆 가드레일을 들이받…

일본 원자력규제위원회가 2011년 3월 동일본대지진 때 쓰나미(지진해일) 피해를 입었던 이바라키(茨城)현 도카이(東海) 제2원전의 재가동을 26일 승인했다. 동일본대지진 당시 피해를 봤던 원전 중 재가동이 승인된 것은 도카이 제2원전이 처음이다. 도카이 제2원전은 동일본대지진 당…

강팀의 진가는 위기에서 나타난다. K리그1 최강으로 군림하고 있는 전북 현대는 벼랑 끝에 몰릴수록 강해지는 팀이다. 26일 전북은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전남 드래곤즈와 30라운드 홈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전북은 시즌 내내 선두 자리를 …

23일 오전 10시 광주 남구 서동 무료급식소 사랑의 식당. 노신사가 노숙인과 홀몸노인 80명에게 추석을 맞아 각각 선물세트와 현금 2만 원을 건넸다. 현금은 추석날 여관에라도 가 편안한 하루를 보내라는 배려였다. 노신사는 사랑의 식당을 운영하는 복지법인 분도와 안나 개미 꽃동산 박종…

건강한 김광현(30·SK 와이번스)의 진가가 발휘되고 있다. 김광현은 26일 인천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서 7이닝 10삼진 2실점으로 팀의 5-2 승리에 발판을 마련했다. 비록 승수는 추가하지 못했지만, 경기를 거듭하면서 투구 컨디션도 최상에 가까워지고 있다. 이날 LG를 …

롯데 자이언츠 조원우(47) 감독이 부임 후 두 번째 퇴장을 불사하면서까지 전하고자 했던 메시지는 분명했다. 롯데는 아직 포스트시즌(PS)을 포기하지 않았다. 롯데는 26일 사직 NC 다이노스전에서 10-7로 승리했다. 5회에 사령탑이 퇴장당한 상황에서 선수들이 똘똘 뭉쳤다. 상황은…

거포들이 벌이는 홈런왕 경쟁은 프로야구를 지켜보는 또 다른 재미다. 2018시즌 종반의 홈런레이스는 나란히 40홈런 고지를 밟은 김재환(30·두산 베어스)과 박병호(32·넥센 히어로즈), 제이미 로맥(33·SK 와이번스), 멜 로하스 주니어(28·KT 위즈)의 4파전으로 전개됐는데, …

선발 마운드 운영에 고민이 깊은 KIA 타이거즈에 또 하나의 고민거리가 생겼다. 지난해부터 선발진의 한축을 든든히 책임져준 임기영이 최근 좀처럼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임기영은 26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린 KT 위즈전에 선발 등판했다. 최근 등판에서의 부진한 모습을…

SK텔레콤은 올해 마지막 ‘골드번호’(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 5000개를 추첨한다고 26일 밝혔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27일부터 10월10일까지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변경 고객 모두 신청 …

음악팬들로부터 ‘언젠가 역주행할 것 같은 보컬 픽’으로 불리며 인디음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온 임재현이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임재현은 25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싱글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Prod. 2soo)’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에 나선다. 서울예술…

‘감성 발라더’ 서지안이 조영수·강은경 콤비와 함께 음악팬들의 가을 감성 저격에 나선다. 서지안은 10월2일 신곡 ‘나의 모든 하루’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8월 디지털 싱글 ‘럭키 세븐’ 발표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신곡 ‘나의 모든 하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할 수 있는 …

대체 휴일을 포함해 닷새 동안의 추석 연휴를 마치고 일상생활로 돌아가려면 ‘연휴 후유증’을 겪기 마련이다. 흐트러진 생활 패턴을 바로잡는 것 못지않게 푸짐한 명절 음식으로 늘어난 체중과 뱃살도 걱정거리 중 하나다. 특히 명절음식은 기름지고 열량이 높아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치솟게 할…

싱어송라이터 경다솜이 네 번째 자작곡을 발표했다. 26일 소속사 엔에스씨컴퍼니 측은 “경다솜이 23일 네 번째 자작곡 ‘나의 사랑노래’를 싱글로 발표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경다솜은 2017년 9월 자신이 작사·작곡한 ‘느낌적인 느낌’으로 데뷔했다. 올해 4월 ‘미치…

“니(네)가 산 아파트가 서울 어데(어디에) 있다 캤노(그랬니)?” 24일 차례를 지내기 위해 경북 경주의 큰아버지 댁을 찾아간 직장인 정모 씨(40)는 하루 종일 친척들의 질문 공세에 시달렸다. 서울에 직장이 있는 정 씨는 정부가 분류하는 ‘일시적 2주택자’다. 서울 동대…

“한국과 일본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 1998년 10월 당시 한국의 김대중 대통령과 일본의 오부치 게이조(小淵惠三) 총리가 채택한 ‘한일파트너십 공동선언’ 2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26일 도쿄 와세다대에서 열렸다. 행사는 연세대 김대중 도서관과 와세다대 지역간 …

미국의 대(對)이란 경제 제재에도 불구하고 유럽연합(EU)이 중국 러시아와 함께 이란과 교역을 유지하는 데 협력하기로 결정했다.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방위비 분담금, 철강·알루미늄 관세 부과 등을 두고 맞섰던 미국과 EU의 대서양 동맹 균열 문제가 이란 제재로 더욱 심화하는…

한국이 낳은 배드민턴 월드스타 이용대(30·요넥스)가 2년 만에 복귀한 코리아오픈(총상금 60만 달러·남자복식 1위 4만7400달러) 첫 경기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두고 16강에 진출했다. 이용대와 김기정(28·삼성전기)은 26일 서울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2018 빅터 코리아…

1980~1990년대 풍미한 대만의 톱배우 린칭샤(64·林靑霞)가 결혼 24년 만에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간 ‘징저우칸(鏡週刊)’과 FTV뉴스(民視新聞) 등 타이완 미디어는 린칭샤가 남편인 의류재벌 싱리위안(邢李原)과 갈라섰다고 보도했다.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린칭샤는 …

추석 연휴 마지막날인 26일 부산의 한 승마장에서 말 한 마리가 탈출해 왕복 8차선 도로를 질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부산 강서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51분께 흰색 말 1마리가 부산 강서구 공항로를 가로질러 달리고 있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이 말은 인근 승마장에…

스트라이커는 축구에서 가장 주목받는 포지션이다. 파울루 벤투(49·포르투갈) 감독이 한국축구대표팀 사령탑에 오른 뒤에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포지션 역시 최전방 공격수다. 9월 벤투 감독 체제에서 치른 첫 A매치 두 경기에서는 황의조(26·감바 오사카)와 지동원(27·아우크스부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