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 제주 노선 134개 임시 항공편 투입… 총 2만5300석 추가 공급
제주항공은 오는 8일부터 26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에 총 134개 임시 항공편을 투입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해당 노선 수요 증가에 따라 정해진 조치라는 설명이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 임시편 운항에 따라 추가되는 항공편 좌석은 약 2만5300석 규모다. 임시 항공편 예매는 제주…
- 2018-11-0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제주항공은 오는 8일부터 26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에 총 134개 임시 항공편을 투입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해당 노선 수요 증가에 따라 정해진 조치라는 설명이다.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 임시편 운항에 따라 추가되는 항공편 좌석은 약 2만5300석 규모다. 임시 항공편 예매는 제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공식 초상화로 보이는 대형 그림이 쿠바 정상의 방문 기간에 처음으로 등장했다고 영국 공영 방송 BBC가 6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미겔 디아스카넬 쿠바 국가평의회 의장은 지난 4일 2박 3일 일정으로 북한을 방문했는데, 이때 김 위원장과 디아스카넬 의장의 …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은 7일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에 대한 소모적인 논쟁은 그만하자며 보수통합을 강조한 것과 관련, “박 전 대통령이 국민에 의해 탄핵되었다면 홍 전 대표는 보수의 이름으로 탄핵되어야 할 사람”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하 의원은 이날 …

티웨이항공은 오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를 위해 6개 항공편에서 기내 이벤트팀이 운영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이벤트는 ‘빼빼로’ 삼행시 대회로 진행된다. 삼행시를 가장 재치 있게 작성한 승객 2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임종헌 전 법원행정처 차장(59·사법연수원 16기)이 구속된 뒤에도 사실상 진술을 거부하는 가운데 검찰의 양승태 사법부 최고위층을 향한 수사에 관심이 집중된다. 서울중앙지검 사법농단 수사팀(팀장 한동훈 3차장검사)은 지난달 27일 임 전 차장 신병을 확보했다. 이후 구속기간을 오는…

‘클라우드 퍼스트’를 강조하며 위기의 마이크로소프트(MS)를 살려낸 사티아 나델라 MS 최고경영자가 ‘인공지능(AI) 퍼스트’를 외치며 기업의 재도약을 알렸다. 얼마 전 마이크로소프트는 경쟁사 아마존을 제치고 8250억 달러로 전 세계 시총 2위에 등극했다. 이른바 'FANG(페이스…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7일 “어떤 상황이 생겨도 제 책임 하에서 예산을 마무리 짓겠다”고 밝혔다. 김 부총리는 이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지금은 내년도 예산을 심의하는 중차대한 시기”라며 이렇게 말했다. 최근 경제부총리 교체설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

6일(현지시간) 치러진 미국 중간선거에서 민주당이 하원을, 공화당이 상원을 장악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CNN에 따르면 한국시간으로 오후 1시 50분 현재 상원은 공화당이 50석(민주당 42석)을 이미 확보해 공화당이 상원에서 다수당 지위를 유지할 것으로 예측된다고 전했다…

온라인 맘카페에서 판매·광고하는 일부 제품이 불법유통 및 허위·과대광고로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7일 온라인 카페 등에서 공동구매 또는 판매·광고하는 100개 제품을 점검한 결과 의약품·의약외품을 불법 유통하거나 화장품·의약외품을 허위·과대광고하고 있는 57개 제품을 적발해 …

경찰이 걸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 씨(27) 관련 사건을 마무리 하고 구 씨와 구 씨의 전 남자친구 최모 씨(27) 모두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7일 “이번주 내로 두 사람에 대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에 따…
![[여기는 영국] ‘재교체 논란’ 후 선발 출장, 손흥민 인터뷰](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1/07/92769406.2.jpg)
‘재 교체 수모’에 혹사까지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손흥민(26·토트넘 홋스퍼)이 2018~201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서도 아쉽게 침묵했다. 토트넘은 7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PSV에인트호벤(네덜란드)과 대회 조별리그 B조…
![[미국 중간선거] 트럼프, 공화당 상원 장악에…“오늘 밤, 엄청난 승리”](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1/07/92769238.2.png)
6일(현지시간) 미국 중간선거 개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엄청난 승리다"라며 자축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위터에 "오늘 밤 엄청난 승리다. 모두에게 고맙다(Tremendous success tonight. Thank you to all!)"라는…

원희룡 제주지사는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제주에 온다면 맛있는 제주산 감귤을 꼭 맛보게 하고 싶다”고 7일 밝혔다. 원 지사는 이날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원에서 열린 ‘2018 제주국제감귤박람회’ 개막식에 참석, 환영사를 통해 “제주가 남북 교류협력의 새로운 단계를 여는데 앞…

인천의 모 교회 목사가 10대 여성 등 최소 26명의 여신도를 상대로 ‘그루밍 성폭력(Grooming·성적 길들이기)’을 저질렀다는 의혹과 관련해 경찰이 내사에 착수했다. 인천 부평경찰서는 인천의 모 교회 A 목사를 둘러싼 성폭력 의혹에 대한 내사에 착수했다고 7일 밝혔다. 경찰은…
최근 한국의 축구 팬들 사이 작은 설왕설래가 있었다. 손흥민의 기용을 둘러싼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의 선택에 대한 논쟁이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지난 4일 울버햄튼과의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때 전반 7분 손흥민을 교체 투입했다. 무사 뎀벨레의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인…

전 회사 직원을 폭행해 물의를 빚은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7일 경찰에 긴급체포됐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형사 합동수사팀은 이날 낮 12시 10분경 경기도 성남시 분당의 한 오피스텔에서 양 회장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또 경찰은 체포와 동시에 압수수색도 진행 중이다. 경찰…

경찰이 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27)씨와 전 남자친구인 최모(27)씨를 모두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7일 “구씨에 대해서는 상해 혐의로, 최씨에 대해서는 상해와 협박, 강요, 재물손괴, 성폭력범죄의 처벌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으로 송치할 것”이라고 …
![[美중간선거] 민주당, 8년 만에 ‘하원 탈환’ 전망](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8/11/07/92768900.2.jpg)
6일(현지시간) 치러진 미국 중간선거 개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민주당이 8년만에 하원을 탈환할 것으로 전망된다. CNN에 따르면 현재까지 민주당은 하원 다수당이 되기 위해 필요한 23석 중 18석을 확보했다. 폭스뉴스와 NBC는 민주당이 버지니아·플로리다·펜실베이니아·콜로라도 …

LF는 여행 관련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가 프랑스 러기지 브랜드 ‘점프(JUMP)’를 새롭게 론칭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점프는 지난 1979년 프랑스에서 선보인 러기지 전문 브랜드다.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구현하는 제품 철학을 추구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