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선택
  • 故이해찬 빈소서 만난 여야 대표… “좋은 정치 하자”며 악수

    故이해찬 빈소서 만난 여야 대표… “좋은 정치 하자”며 악수

    국민의힘 지도부가 30일 이해찬 전 국무총리의 빈소를 찾아 애도를 표했다. 빈소에서 만난 여야 대표는 “이 전 총리의 뜻을 받들어 ‘좋은 정치’를 하자”고 다짐하며 악수를 나눴다.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와 송원석 원내대표 등 지도부는 이날 오전 이 전 총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대병원 장례…

    • 2026-01-30
    • 좋아요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