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 욕실에 노화 냉동치료실도…‘푸틴 비밀궁전’ 폭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14년 러시아가 강제합병한 우크라이나 남부 크림반도 흑해 연안의 절벽에 금도금 욕실, 노화 방지를 위한 냉동 치료 시설, 헬기 착륙장 등을 갖춘 초호화 비밀 궁전을 보유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12월 30일(현지 시간) 영국 더타임스 등에 따르면…
- 1일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14년 러시아가 강제합병한 우크라이나 남부 크림반도 흑해 연안의 절벽에 금도금 욕실, 노화 방지를 위한 냉동 치료 시설, 헬기 착륙장 등을 갖춘 초호화 비밀 궁전을 보유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12월 30일(현지 시간) 영국 더타임스 등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일가가 운영하는 ‘트럼프 모바일’이 올해 말로 예정됐던 금색 스마트폰 출시를 연기했다. 미국산 스마트폰으로 주요 제조사를 따라잡겠다는 계획에 차질이 빚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31일(현지 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트럼프 모바일은 미 정부의 셧다운…

조란 맘다니(민주·34) 뉴욕시장 당선인이 31일(현지 시간) 100년 된 옛 지하철역에서 비공개 취임 선서를 한다고 미 정치매체 더힐이 보도했다.올드시티홀역은 1904년 개통된 뉴욕 28개 지하철 역 중 하나로 천장은 유리 모자이크로 장식돼 있다. 현재 역은 운영되지 않지만, 6호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스라엘·베네수엘라·브라질·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세계 각국의 국내정치에 전방위로 개입하며 재집권 첫해를 마무리했다.CNN은 30일(현지 시간) ‘트럼프는 어떻게 세상을 MAGA(미국을 다시 위대하게)화하려고 하는가’ 제하의 기사에서 “대부분의 대통령들은 다른…

미국 정보기술(IT) 산업의 요람 실리콘밸리가 있으며 50개주 중 인구와 경제 규모가 가장 큰 캘리포니아주가 자체적으로 부유세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래리 페이지 구글 공동 창업자, 피터 틸 팔란티어 및 페이팔 공동 창업자 등 빅테크 거물들은 이중과세 성격이 강한 부유세에 반발하며 “…

첨단기술 분야의 자립도 높이기에 총력을 기울이는 중국 정부가 자국 반도체 기업에 “신규 생산 라인의 50% 이상을 중국산 장비로 채우라”고 요구하고 있다고 로이터통신이 30일(현지 시간) 보도했다.로이터가 인용한 복수의 소식통에 따르면 중국 당국은 최근 몇 달 동안 공장을 새로 짓거나…

“해결되지 않은 외교 현안들을 대거 떠안은 채 새해를 맞이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전쟁부터 최근 베네수엘라와의 긴장 고조 상황 등까지 산적한 외교 현안들을 안고 불안한 새해 출발을 하게 됐다고 미국 정치매체 폴리티코가 30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트럼프 …

“이제 나는 어머니의 삶, 우리 가족의 삶에 또 하나의 비극을 더했다.”11월 미국 시사매체 뉴요커 기고를 통해 암 투병 사실을 공개한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외손녀 타티아나 슐로스버그가 같은 해 30일(현지 시간) 숨졌다. 향년 35세.슐로스버그는 올해 5월 둘째를 출산한 …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베네수엘라와 이란의 무기 역량 강화를 도운 10개 기업과 개인을 제재했다.미 재무부 해외자산통제국(OFAC)은 30일(현지 시간) 이란 방산기업 쿠드스항공산업(QAI)이 설계한 무인기(드론)를 베네수엘라에서 생산해 온 베네수엘라 기업 국영항공우주회사(EAN…

미국 골프 인플루언서의 노출 의상을 둘러싸고 논쟁이 확산되고 있다. 전통적 골프 문화와 개인 표현의 자유가 충돌하며 SNS 콘텐츠 소비 방식도 함께 도마에 올랐다.

일본 도쿄의 한 음식점에서 아르바이트 직원이 손님에게 제공될 음식을 맨손으로 먹는 영상이 소셜미디어(SNS)에 공개되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소셜미디어 엑스(X·전 트위터)에는 도쿄도 미나토구에 위치한 한 음식점에서 근무하던 아르바이트 직원 A씨가 최근 동료들과 장난을 치는 모…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관세 정책에 대해 위헌 판결을 받더라도 다른 시나리오를 통해 관세 부과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30일(현지 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 등에 따르면 트럼프 행정부가 무역확장법 제232조, 무역법 301조·122조를 활용해 관세 부과에 대한 법적 …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관련 언론 브리핑이 2년 6개월 만에 중단된다.국무총리실은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방류 관련 브리핑을 중단한다고 31일 밝혔다.총리실은 지난 2023년 6월 15일부터 정부의 오염수 방류 대응 과정에서 확보한 정보, 오염수 이슈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감기 증상으로 넘겼던 두통과 구토가 뇌종양 신호였던 사례가 전해졌다. 20대 남성은 뇌종양 진단 후 3년간 투병 끝에 숨졌으며, 의료계는 반복되는 두통 등 초기 증상에 주의를 당부했다.

성탄 연휴 독일 은행에서 드릴로 벽을 뚫고 금고 3000개를 턴 508억 원 규모의 절도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범인들은 아우디를 타고 도주했으며, 금고 95%가 파손됐지만 보상 한도가 낮아 고객들이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멕시코가 1월1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자유무역협정(FTA) 미체결국에서 수입하는 상품에 최대 50%의 관세를 부과한다.30일(현지 시간) 멕시코 대통령실 홈페이지와 연방 관보에 따르면, 멕시코 정부는 자동차·섬유·플라스틱·철강·가전·가구·신발·종이 등 1463개 품목에 5~50%의 관세…

미국과 중국이 파나마 운하 운영권 장악을 두고 갈등하는 가운데 운하를 내려다보는 공원에 설치됐던 중국 관련 구조물들이 철거되면서 정치적 파장이 일고 있다고 미 워싱턴포스트(WP)가 30일(현지시각) 보도했다. 파나마 운하 입구를 내려다보는 파나마 시티 교외 지역에 설치된 아메리카 전망…

일본 언론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국빈 방중에 대해 ‘중국이 한일관계를 분열시키려는 의도’라고 비판했다. 산케이신문은 31일 “이재명 정부는 윤석열 전 정권 시절 악화한 한중 관계 조기 개선과 협력 관계 구축을 목표로 해 왔다”며 “중국 측으로서는 다카이치 사나에 총리의 ‘대만 유사시’ …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의 한 술집에서 음식값을 내지 않겠다며 난동을 부린 50대 한국인 관광객이 현지 경찰에 체포됐다.홋카이도 지역매체 STV에 따르면 삿포로 중앙경찰서는 28일 기물파손 혐의로 한국인 남성 A(51)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밝혔다. A 씨…

존 F. 케네디 전 미국 대통령의 외손녀가 30대의 젊은 나이에 희귀암으로 숨졌다. 케네디 전 대통령 장녀인 캐럴라인의 둘째 딸이자 환경 전문 기자인 타티아나 슐로스버그(35·사진)가 30일(현지시간) 별세했다고 케네디 도서관 재단이 소셜미디어에 올린 가족 명의의 게시글에서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