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토픽

    날짜선택
    • “침 뱉은 음식 먹고 헤르페스”… 美 패스트푸드점 ‘위생 테러’

      “침 뱉은 음식 먹고 헤르페스”… 美 패스트푸드점 ‘위생 테러’

      미국 오클라호마주의 한 패스트푸드 매장에서 매니저가 고객 음식에 고의로 침을 뱉어 구강 헤르페스를 감염시킨 혐의로 기소됐다. 샌드위치를 먹은 고객이 입안이 심하게 붓는 증상을 보여 병원을 찾았다가 헤르페스 진단을 받으면서 사건이 드러났다.최근 뉴욕포스트, 폭스뉴스 등 현지 보도에 따르…

      • 12시간 전
      • 좋아요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