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기현 “한 줌 흙에 불과한 개딸들, 버텨봐야 찻잔 속 태풍”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는 24일 “한 줌 흙에 불과한 ‘개딸’(이재명 대표 강성 지지층)들이 아무리 버텨봐야 찻잔 속 태풍”이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벼랑 끝까지 내달은 대한민국의 비정상 상태가 매서운 민심의 힘에 의해 비로소 정상화의 길로 접어들 수 있는…
- 2023-09-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국민의힘 김기현 대표는 24일 “한 줌 흙에 불과한 ‘개딸’(이재명 대표 강성 지지층)들이 아무리 버텨봐야 찻잔 속 태풍”이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 “벼랑 끝까지 내달은 대한민국의 비정상 상태가 매서운 민심의 힘에 의해 비로소 정상화의 길로 접어들 수 있는…

투자는 어렵고 복잡하지만 ‘성투’(성공투자)할 수 있는 기본 원칙은 간단하다. ‘싸게 사서 비싸게 팔기’다. 여기서 중요한 건 ‘싸게 사기’다. 싸게 사서 비싸게 팔면 좋지만, 싸게 사서 그냥 보통 가격에 팔아도 수익은 난다. 보통 가격에 사면 비싼 가격으로 팔아야 한다. 비싼 가격…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북한 정권수립 기념일(9·9절) 제75주년을 맞아 축전을 보낸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에게 답전을 보냈다. 24일 노동신문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지난 21일 보낸 답전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북한) 창건 75돌에 즈음해 총서기 동지(시 주석)가 열…

방송인 안혜경(44)이 결혼한다. 안혜경은 24일 1년간 교제해온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남편은 방송계 종사자로 알려졌으나, 안혜경 측은 “카메라 앞에 서는 사람이 아니어서 정보를 밝히기 조심스럽다”라고 밝힌 바 있다. 안혜경은 최근 직접 결혼 …

방송인 겸 사업가 홍진경이 사업 누적 매출액을 언급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하퍼스 바자 코리아’에는 ‘최초로 공개한 홍진경 찐 사업 매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김치 사업으로 미국에 진출한 홍진경은 “400억 매출 CEO, 비즈니스 스킬 하나만 알려달라”는 질문에 “매…

지난해 소년보호사건이 늘어나면서 보호처분을 받은 촉법소년(만 10세 이상 14세 미만)이 처음으로 5000명대를 기록했다. 전년과 비교하면 보호처분 촉법소년은 1100명 이상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대법원 법원행정처가 발간한 ‘2023 사법연감’에 따르면 지난해 법원에 …

이번주에는 목요일인 28일까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구름이 많겠다. 27일에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추석 당일인 29일에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24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동해 북부 해상에 있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구름이 많…

가수 권은비가 일상의 털털함과 무대 위 카리스마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권은비는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글로벌 퀸’의 리얼 일상을 낱낱이 공개했다. 이날 데뷔 후 처음으로 대학교 축제 현장으로 향하는 권은비의 모습이 그려졌다. 권은비는 “한…

2024학년도 대입 수시모집에서 주요 10개 의대 경쟁률이 작년보다 소폭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인하대 논술전형 경쟁률은 661대 1로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17일 종로학원과 유웨이에 따르면 13∼15일 마감한 2024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원서접수에서 주요 10개 대학(서울대·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북한 정권수립 기념일(9·9절)을 맞아 축전을 보낸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에게 답전을 보냈다. 24일 노동신문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21일 보낸 축전에서 “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5돐에 즈음하여 총서기동지가 열렬한 축하를 보내준데 대하여 깊은 사의를 …

정부의 불법 하도급 등 근절 기조에도 제재 처분을 받은 건설사들이 속출하고 있다. 상위 10대 건설사의 제재 처분도 최근 3년간 14건에 달했다. 매년 건설산업기본법을 위반해 시정명령과 영업정지 처분을 받고 있는 것이다. 24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김병욱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이 공식 개막했다. 23일 오후 9시(한국시간 기준) 중국 저장성 항저우시 항저우올림픽 스포츠센터 스타디움에서 열린 개회식을 시작으로 16일간의 대장정을 열었다.중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확산으로 대회가 1년 연기되면서 2018년 자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