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박진만 감독 “임창민은 추격조로…오승환은 시간 더 필요해”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박진만 감독이 팀의 베테랑 불펜 두 선수를 향한 계획을 밝혔다.삼성은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경기를 치른다.삼성은 이날 경기를 앞두고 베테랑 우완 임창민을 1군 엔트리에 올렸다.지난달 19일 팔꿈치 부상으로 …
- 2025-05-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박진만 감독이 팀의 베테랑 불펜 두 선수를 향한 계획을 밝혔다.삼성은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경기를 치른다.삼성은 이날 경기를 앞두고 베테랑 우완 임창민을 1군 엔트리에 올렸다.지난달 19일 팔꿈치 부상으로 …

부진 끝에 2군에 내려간 엄상백(한화 이글스)이 퓨처스리그에 처음 등판했다.엄상백은 21일 경북 문경구장에서 열린 국군체육부대(상무)와 퓨처스리그 경기에 선발 등판해 3⅔이닝 6피안타(1피홈런) 4탈삼진 2실점을 기록했다. 엄상백이 퓨처스리그 경기에 등판한 건 KT 위즈에서 뛰던 20…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염경엽 감독이 통산 600승 달성에 단 1승만을 남겼다. 염 감독은 20일까지 총 1073경기에서 599승 463패 11무, 승률 0.564를 기록했다. 21일 사직구장에서 벌어지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LG가 승리하면 KBO리그 역대 12번째로 통산 60…

LA 다저스 김혜성이 팀 내 치열한 주전 경쟁에서 생존 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신인왕 모의 투표에서 득표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MLB.com은 21일 34명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MLB 아메리칸리그(AL)와 내셔널리그(NL)의 신인상 모의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전문가들은…

연패를 끊어낸 한화 이글스가 다시 연승에 도전한다. 선봉장은 프로 2년 차 루키 황준서다.한화는 지난 20일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원정 경기에서 4-1로 승리했다. 선발 문동주가 6이닝 무실점으로 역투했고, 타선에서는 주장 채은성이 결승 홈런 포함 3안타 경기를 펼…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이 MLB닷컴 신인왕 모의 투표에서 득표에 성공했다. MLB닷컴은 매체의 34명 전문가를 대상으로 실시한 내셔널리그(NL), 아메리칸리그(AL) 신인상 모의 투표 결과를 21일(한국 시간) 공개했다. 이번 신인상 모의 투표는 1위표(5점)…

생존 경쟁에선 살아남았지만 여전히 갈 길이 멀다. 3경기 만에 선발 출전한 LA 다저스 김혜성(26·사진)이 수비에서 큰 실수를 범하며 고개를 떨궜다. 타석에서도 4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다. 김혜성은 20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애리조나와의 미국프로야구…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이정후가 20일 캔자스시티와의 안방경기 0-2로 뒤지던 8회말 2사 1, 2루 상황에서 우익선상으로 빠지는 적시 2루타(시즌 13호)를 친 뒤 2루 베이스에서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타격 부진에 빠졌던 이정후는 17일 애슬레틱스전 이후 3경…

“메이저리그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을 때 느낀 쾌감을 약 24년 만에 다시 맛본 것 같다.” 한국 야구 선수로는 유일하게 월드시리즈 우승 반지를 두 개나 갖고 있는 김병현(47·사진)의 요식업 도전이 화제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핵잠수함’이란 별명으로 활약했던 김병현…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3연승을 달성했다. 두산 베어스는 4연패에 빠졌다.SSG는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경기에서 두산 베어스에 5-3 신승을 거뒀다.3연승에 성공한 SSG는 23승 1무 22패로 4위에 올랐다.반면 두산은 시즌 26패(19승 …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박진만 감독이 상대 타자의 타구에 맞은 선발 투수 최원태를 열흘 뒤 1군 엔트리에 넣겠다고 밝혔다. 햄스트링(허벅지 뒤 근육) 부상을 털고 복귀한 외야수 김지찬은 관리가 필요한 상태다.지난 1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와의 더블헤더 2차전에 선발 등판한 최…

외국인 타자 야시엘 푸이그와 결별하고 외국인 투수 라울 알칸타라를 영입해 반등을 노리는 키움 히어로즈. 홍원기 감독은 푸이그 교체 이유가 부상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동시에 구체적인 알칸타라 합류 계획을 밝혔다.20일 삼성 라이온즈전을 앞두고 고척스카이돔 더그아웃에서 취재진과 만난 …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리드오프 홍창기가 결국 수술대에 오른다.LG는 20일 “홍창기가 금일 정밀 재검진을 받은 결과 좌측 무릎 뇌측측부인대 파열 소견을 받았다”고 밝혔다.LG에 따르면 홍창기는 오는 22일 수술에 들어갈 예정이다. 재활 기간이 약 4~5개월 예상됨에 따라 올 시즌 내…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토종 선발 문승원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SSG는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5 신한 쏠뱅크 두산 베어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문승원을 1군 엔트리에서 말소했다.SSG는 “문승원은 지난 18일 한화 이글스전 종료 후 좌측 햄스트링 부위에 불편감을 …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호쾌한 장타를 터트리며 침묵에서 벗어났다.이정후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지난 1…

공동 2위에 오른 롯데 자이언츠가 LG 트윈스를 상대로 시즌 첫 선두 등극에 도전한다.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하는데, ‘비밀 병기’ 윤성빈을 선발 투수로 내세운다.롯데는 20일부터 22일까지 부산 사직구장에서 선두 LG와 맞대결을 펼친다.지난 17~18일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 3연전에…

어깨 부상으로 아직 시즌을 시작하지 못한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실전 경기에 출전해 본격적인 빅리그 복귀 준비에 들어간다.탬파베이 케빈 캐시 감독은 20일(한국 시간) 메이저리그(MLB) 공식 홈페이지인 MLB닷컴을 통해 “이번 주는 김하성에게 중요한 한 주”라며 “모든 것이 잘 …

경쟁자들을 제치고 빅리그에 생존한 김혜성(LA 다저스)이 3경기 만에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김혜성은 2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 9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장한다.지난 …

《성남고, 55년만에 황금사자기 우승 성남고 교가(김정호 작사·김순응 작곡)동작에 우뚝 선 진리의 배움터미래를 선도하는 성남학교 인재들땀 흘려 정진하자 우리들의 미래를 향해성남 성남 우리 모교 무궁 탄탄할지어다》성남고가 55년의 기다림 끝에 마침내 황금사자기에 입을 맞췄다. 성남고는 …

“팀이 어려울 때 도움이 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컸다.” 제79회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된 3학년 에이스 오훈택(18·사진)은 기쁨을 표현하기보다 ‘미안함’을 먼저 말했다. 17일 물금고와의 준결승전에서 103개의 공을 던진 오훈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