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경기 만에 ‘선발 출전’ 김혜성, 멀티히트에 도루까지 맹활약
3경기 연속 벤치를 지켰던 김혜성(LA 다저스)이 선발 라인업 복귀와 동시에 멀티히트를 터트렸다.김혜성은 8일(한국 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경기에 9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도…
- 2025-06-0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3경기 연속 벤치를 지켰던 김혜성(LA 다저스)이 선발 라인업 복귀와 동시에 멀티히트를 터트렸다.김혜성은 8일(한국 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의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경기에 9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 1도…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가 연장 11회 승부 끝에 KIA 타이거즈를 누르고 선두 재탈환 기대감을 높였다.한화는 7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KIA와의 원정 경기에서 2-2로 맞선 연장 11회초 나온 이진영의 결승타에 힘입어 3-2로 이겼다.2연…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토종 에이스 원태인이 잠시 휴식을 취한다. 백정현은 어깨 염증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삼성은 7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경기를 앞두고 원태인을 1군 엔트리에서 제외했다.지난해 15승을 올리며 리그 공동…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정후가 이틀 연속 3출루 경기를 만들었다.이정후는 7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벌어진 2025 메이저리그(MLB)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 2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2볼넷을…

빅리그 진입을 노리는 고우석(마이애미 말린스)가 시즌 첫 트리플A 경기에 나섰다.마이애미 산하 잭슨빌 점보쉬림프 소속의 고우석은 7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잭슨빌 비스타 볼파크에서 열린 탬파베이 레이스 산하 더럼 불스와의 마이너리그 트리플A 경기에 8회 등판해 1이닝 무실점을 …

현충일인 6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롯데-두산 경기에서 6·25 참전 공군 조종사인 김두만 장군(오른쪽)이 시구하고 있다. 시타는 김 장군의 전우였던 고 강호륜 장군의 손자인 현직 F-15K 조종사 강병준 소령.

프로 4년 차 두산 베어스 내야수 김동준이 데뷔 첫 1군 선발 출전 경기에서 만점 활약을 펼치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김동준은 6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홈 경기에 2번 지명 타자로 출전해 홈런 포함 4타수 3안타 2타점 2득점으로 팀의 5-2 승리에 앞장섰다.1회 …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가 박찬호와 패트릭 위즈덤의 홈런을 앞세워 한화 이글스를 힘겹게 눌렀다.KIA는 6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한화와의 경기를 3-2로 이겼다.이날 승리로 KIA는 30승(1무 29패) 고지를 밟았다.한화는 연패에 빠지며 …

현충일에 열린 프로야구 5경기가 만원 관중이 운집한 가운데 펼쳐졌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6일 전국 5개 구장에서 열린 프로야구 경기가 매진됐다고 발표했다.이날 잠실 두산-롯데전, 고척 LG-키움전, 광주 한화-KIA전, 수원 SSG-KT전, 대구 NC-삼성전 모두 만원 관중이 들…

두산 베어스 외국인 투수 잭 로그가 팀 타율 1위 롯데 자이언츠 타선을 완벽하게 봉쇄하며 승리 투수가 됐다.로그는 6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롯데와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동안 90구를 던지며 2피안타 4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두산이 …

두산 베어스 안방마님 양의지가 12시즌 연속 두 자릿수 홈런을 기록했다.양의지는 6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 홈 경기에 3번 타자 포수로 선발 출전해 6회말 아치를 그렸다.앞선 타자였던 김동준의 솔로포로 두산이 3-0으로 앞선 가운데 타석에 선 양의지는 상대 선발 나…

부임 후 3경기 만에 승리를 따낸 조성환 두산 베어스 감독대행이 집중력을 발휘한 선수들을 칭찬했다.조 대행은 6일 잠실 롯데 자이언츠전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나 “승리가 너무 간절했는데, 선수들이 너무 잘해줘서 이길 수 있었다”며 미소 지었다.두산은 지난 5일 홈에서 열린 KIA 타이거…

수비 훈련 도중 눈에 공을 맞았던 나승엽(롯데 자이언츠)이 큰 부상을 피했다.롯데 구단은 “나승엽이 금일 오전 안과에서 검진을 받았다. 안구에 부기와 출혈은 남아있으나 특별한 이상이 없다는 소견을 받았다”며 “일주일 정도 추적 관리하며 안정을 취한 후 훈련 재개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

빅리그 복귀를 위해 마이너리그에서 재활 경기를 치르고 있는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무안타 침묵에서 드디어 탈출했다.탬파베이 산하 트리플A 팀 더럼 불스 소속으로 뛰는 김하성은 6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 잭슨빌 비스타 볼파크에서 열린 잭슨빌 점보쉬림프(마이애미 말린스 산하)와의…

언제쯤 시즌 첫 승을 신고할 수 있을까.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의 사이드암 투수 최원준이 또 승리와 연을 맺지 못했다. 최원준은 5일 잠실구장에서 벌어진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해 5⅓이닝 6피안타 3탈삼진 1실점으로 무난한 투구를 했다. 그…

메이저리그(MLB) 복귀를 목표로 마이너리그 재활 경기를 소화 중인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또 무안타로 침묵했다. 탬파베이 산하 트리플A 팀 더럼 불스 소속으로 재활 경기를 치르는 김하성은 4일(한국 시간) 미국 플로리다 잭슨빌 비스타 볼파크에서 열린 잭슨빌 점보쉬림프(마이애미 말…

바람이 다시 분다. ‘바람의 손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52일 만에 한 경기에서 장타 2개를 때려내며 타격감을 끌어올렸다. 이정후는 5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벌어진 2025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 2번 타…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가 한 점을 획득하는 데 그치며 뉴욕 메츠에 패했다.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은 결장했다.다저스는 5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메츠와의 경기에서 1-6으로 졌다.2연승이 불발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7연승을 달리던 삼성 라이온즈를 연파하며 3강 체제를 흔들고 있다. 3위 롯데 자이언츠와 승차는 0.5경기에 불과하며, 4경기 차인 선두 LG 트윈스도 가시권이다.SSG는 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펼쳐진 홈 경기에서 삼성을 4-1로 제압했다.5년 차 투수…

롯데 자이언츠 주장 전준우(39)가 KBO리그 통산 2000안타 금자탑을 세웠다.전준우는 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홈 경기에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안타 두 개를 때렸다.전준우는 3회말 1사 1루에서 좌중간 안타를 쳤고,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