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부 앱 파산에 학생·취준생 피해…모델 딘딘·미미미누 “죄송”
파트타임스터디 운영사가 갑작스럽게 파산 절차에 들어가며 학생·취준생 피해가 커지고 있다. 홍보 모델로 참여했던 딘딘과 미미미누는 사과하며 책임을 함께 했다. 보증금 환급이 막힌 피해 사례는 계속 늘고 있다.
- 2025-11-2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파트타임스터디 운영사가 갑작스럽게 파산 절차에 들어가며 학생·취준생 피해가 커지고 있다. 홍보 모델로 참여했던 딘딘과 미미미누는 사과하며 책임을 함께 했다. 보증금 환급이 막힌 피해 사례는 계속 늘고 있다.

경희대학교가 클래리베이트 애널리틱스(Clarivate Analytics)가 선정한 ‘2025 세계 상위 1% 피인용 우수 연구자(Highly Cited Researcher·HCR)’ 명단에 교수 4명을 올렸다. 국내 종합사립대 가운데 3위에 해당하는 성과다.선정된 이는 경희대학교의 스…

‘큰별쌤’ 최태성 역사 강사 겸 작가가 ‘올해의 작가상’을 받는다. 교보문고는 제12회 ‘교보문고 출판 어워즈’ 수상 결과를 26일 발표했다. ‘교보문고 출판 어워즈’는 작가, 마케터, 영업자 등 출판계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인재나 신인 발굴을 목적으로, 올해로 12회를 맞았다. 교보…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일정이 마무리되면서 전국의 학부모와 수험생들은 대학 선택이라는 또 다른 고민 앞에 서 있다. 교양과 학문을 쌓는 고등교육의 장이면서 동시에 국제 감각과 실무 역량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최종적인 관문이라는 점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것이다.이런 가운데 최근…
경기 평택시는 다음 달 20일 오전 10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학년도 정시 대비 입시설명회 및 컨설팅’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최승후 경기도 대입진학지도 특별전형 연구팀장이 강사로 나서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 분석, 대학별 지원 전략, 지원 가능 …
![[커리어&]“한국서 美 대학 과정 이수… 실무 경험으로 글로벌 인재 발돋움”](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1/25/132838880.3.jpg)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 일정이 마무리되면서 전국의 학부모와 수험생들은 대학 선택이라는 또 다른 고민 앞에 서 있다. 교양과 학문을 쌓는 고등교육의 장이면서 동시에 국제 감각과 실무 역량을 갖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최종적인 관문이라는 점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것이다. 이런 가운데 최…

아내가 가족에게까지 카카오톡 멀티 프로필을 사용하는 것이 섭섭하다는 한 남성의 글을 놓고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벌어졌다.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내의 카카오톡 프사’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아내가 ‘카카오톡 멀티프로필’을 사용한다면서 “(아내가) 주로 사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