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크리스마스 시장 선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18종 선봬
SPC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18종을 선보였다.배스킨라빈스는 24일 서울 강남구 소재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2025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공개했다.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홀리데이 판타지(Holiday F…
- 2025-11-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SPC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18종을 선보였다.배스킨라빈스는 24일 서울 강남구 소재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2025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공개했다.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홀리데이 판타지(Holiday F…

미국 뉴욕, 프랑스 파리, 독일 뮌헨, 이탈리아 밀라노 등 세계 유명 대도시들이 적극 도입 중인 ‘관광세’를 영국 수도 런던 또한 도입할 것으로 보인다. ‘과잉 관광객에 따른 각종 사회문제를 해소하는 데 기여할 것’이란 의견과 ‘관광업을 위축시켜 가뜩이나 위축된 경제에 좋지 않다’는 …

전북 군산시의회 김우민 의장이 관용 전기차를 놔두고 월 110만 원을 지출하며 렌터카를 이용했다는 의혹이 일었다.24일 참여자치군산시민연대에 따르면 김 의장은 2023년 전 의장이 구입한 8700만 원가량의 관용 전기차 대신 지난 5월부터 렌터카(승합차)를 이용 중이다.군산시민연대는 …

할리우드 배우 샤를리즈 테론(50)이 최근 서울 홍대 거리에서 포착되며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해외 유명 스타의 ‘비공식 방한’ 가능성이 제기되자 국내 팬들은 현실감 넘치는 목격담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23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할리우드 배우 실물 영접’이라…

“지난 시즌 자신이 세운 시즌 최다 상금 기록(605만 9309달러)보다 150만 달러 이상 많은 757만 8330달러(약 112억원)를 벌어 단일 시즌 상금 기록을 다시 한 번 경신했다.”지노 티띠꾼(22·태국)이 24일 미국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의 티뷰론 골프클럽(파72)에서 막을 …

역대 최대 규모 텔레그램 성 착취방인 ‘목사방’ 총책 김녹완(33)이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 받았다.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26부(재판장 이현경 부장판사)는 24일 범죄단체 조직 및 활동, 성착취물·불법 촬영물 제작·유포, 불법 촬영물 이용 강요, 유사 강간 등 혐의로 기소된 김녹완의…

베트남 호찌민 도심에서 한국인 남성이 대형 가방 안에서 시신으로 발견돼 현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4일(현지시간) 베트남 주호찌민 한국총영사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호찌민의 한 고층 건물 인근에서 한 남성의 시신이 발견됐다. 이 남성의 시신은 파란색 대형 자루 형태의 가방 안에 …

광장시장 ‘바가지 논란’이 결국 일반 점포들의 3억 원대 손해배상 소송으로 번졌다. 상인회 이원화 구조 속에서 소비자 신뢰 하락과 상권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효민(36·박선영)이 신혼집 내부를 공개했다.효민은 지난 23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A lazy Sunday in the study(서재에서 보내는 느긋한 일요일)”이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에는 멋진 한강 뷰가 보이는 신혼집 내부가 실렸다. …

외교부는 베트남에서 한국인 남성이 대형 가방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것과 관련, 24일 “현지 공안 측과 긴밀히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외교부 당국자는 이날 “주호치민총영사관은 해당 사건과 관련해 현지 공안 측과 긴밀히 소통 중”이라며 “필요한 영사조력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

10·15 대책 이후 40일간 서울 아파트 전월세 거래 중 갱신계약 비중이 대책 이전 40일보다 3.1%포인트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4일까지 신고된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시스템의 서울 아파트 전월세 거래를 분석한 결과, 10·15 대책 이후 지난달 16일부터 이날까지 40일간 전월세 …
국가자산연구원(National Asset Research Institute, NARI)은 기획재정부의 인가를 받아 공식 출범했다고 24일 밝혔다.국가자산연구원은 국가와 공공부문이 보유한 국유·공유재산을 전략적으로 운영하고, 민간의 창의적 역량을 결합해 국가자산의 경제적·사회적 가치를 …

구세군이 97번째 자선냄비 모금을 시작했다. NFC ‘원태그 스마트기부’가 처음 도입되며 누구나 쉽게 기부할 수 있게 됐다. 모금액은 취약계층 지원 등 7개 복지 분야에 사용된다.

아시아 15개국 핀테크 협회 연합체인 아시아 핀테크 얼라이언스(Asia FinTech Alliance, 이하 AFA)는 지난 19일 열린 집행부 선거에서 노웨어브릿지(KnowWhere Bridge) 홍동표 대표를 초대 부회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임은 아시아 핀테크 생태계를 …
![“SSANㅌr MOZIP?”…아이 못 읽게 만든 ‘암호 공지’ 화제[e글e글]](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1/24/132827645.3.jpg)
한 아파트에 어린이들이 읽지 못하도록 한글·영어·숫자를 섞어 만든 ‘암호형 산타 모집 안내문’이 올라오며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어른들만 알아볼 수 있는 문체 뒤에는 아이들 동심을 지키려는 배려가 담겼다.

경찰이 인천국제공항에서 항공사 직원과 실랑이를 벌이다가 자신의 수하물에 폭발물이 있다고 거짓말을 한 50대 승객에 대해 수사하고 있다.24일 인천국제공항경찰단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8분께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출국장 카운터에서 폭발물 의심 신고가 접수됐다.경찰은 폭발물처리반(…

경남도가 비수도권 다주택자 취득세 중과세 폐지 등 지역 현실에 맞는 부동산 규제 완화와 공급 확대를 골자로 한 5개 과제를 정부에 건의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주택시장 침체가 단순한 경기 조정 국면이 아니라 지역의 생존 기반이 무너질 수 있는 위기 상황이라는 점을 정부에 호소하는 …

충청권 최대 규모 디지털 융합 페스티벌인 ‘AI(인공지능) 페스타 2025’가 25~27일 청주오스코에서 펼쳐진다.‘AI 중심 충북, 미래를 여는 청주!’를 주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충북의 디지털 혁신과 AI 산업 생태계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와 포럼, 세미나, …

‘비강 알레르기 원적외선 치료기.’온라인 플랫폼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의료기기 효능 광고 문구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의료 기기의 의학적 효과가 없는데도 이 같은 문구를 이용해 허위 및 과대광고를 하는 사례를 적발하고 플랫폼에 점검을 요청했다.24일 식약처가 감기 등 호흡기질환 예방을 …

강원 양양군에서 환경미화원들에게 수개월간 가혹행위를 한 7급 공무원이 경찰에 입건됐다.강원 속초경찰서는 환경미화원들에게 폭행·강요 등 직장 내 괴롭힘을 한 혐의로 양양군 소속 운전직 공무원(7급) A 씨를 강요 혐의로 입건했다. 경찰은 조만간 A 씨를 소환해 논란이 된 내용에 대해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