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같은 패션쇼
1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0 봄여름 서울패션위크’에서 국내 패션브랜드인 블라뱅(BLAHBANG)이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패션쇼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19일까지 열린다. 뉴스1
- 2019-10-1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17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0 봄여름 서울패션위크’에서 국내 패션브랜드인 블라뱅(BLAHBANG)이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패션쇼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19일까지 열린다. 뉴스1

유니클로는 오는 18일 ‘2019 가을·겨울(F/W) 시즌 JW 앤더슨 협업 컬렉션(UNIQLO and JW ANDERSON)’ 컬렉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08년 론칭한 ‘JW 앤더슨’은 영국 런던 태생 브랜드로 밀레니얼 감성과 유니크한 디…

울마크 컴퍼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협업해 호주산 메리노 울을 사용한 ‘테크 울 컬렉션’을 출시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노스페이스의 ‘테크 울 컬렉션’은 18가지 스타일의 팬츠, 재킷, 티셔츠 및 스웨…

속옷업체 비비안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 보온성, 패턴 등을 강조한 타이츠 신상품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인 ‘컴포트핏 타이츠’(사진)는 압박감을 느끼기 쉬운 허리 부분에 와이드 밴드를 적용했다. 기존 밴드보다 폭이 넓어 편안함을 제공한다. ‘소프트 기모 타이츠’는 소재…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기능성은 물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6세대 ‘뉴 엣지(Something New EDGE)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전 제품에 침구류에서 채취한 리사이클 다운 및 동물복지기준을 준수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

10월부터 찾아온 초겨울 추위로 인해 소비자들도 아웃도어 업계도 겨울 준비를 서두르는 모습이다. 올겨울 추위를 책임져 줄 패딩 제품은 우수한 방한 기능은 물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요소가 포인트로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겨울…

《 찬 바람에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때 이른 월동 준비가 한창이다. 아웃도어업계 역시 발빠르게 다양한 겨울 패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여성용 다운인 ‘앨리스’와 한파에 강한 헤비다운 ‘코볼드’를 출시했다. 보온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기본으로 길이, 소재,…

길고 두툼한 롱패딩의 시대는 갔다.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고정관념을 탈피한 아이템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대충 걸쳐 입은 것 같은 패딩, 하나만 입기엔 2% 부족할 것 같은 플리스 등이 단점을 보완해 새 옷으로 태어나고 있는 것. 다양한 시간, 장소, 상황(TP…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송지오옴므는 오는 17일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2020 봄·여름(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포 시즌스(Four Seasons)’를 주제로 완성됐다. 영국 시인 존 키츠(John Keats)의 작품 ‘더 휴먼 시즌(The…

패션업체 세정의 편집숍 웰메이드가 남성 브랜드 인디안 창립 45주년 기념 ‘마이 헤이데이’(사진)를 진행한다. 전성기를 뜻하는 영단어 ‘헤이데이’(HEY DAY)에서 영감을 얻어 인디안의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에게 스타일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해 젊은 시절 전성기를 되새기고 또 다른…

BYC가 기능성 발열 웨어 ‘2019년형 보디히트’(사진)를 내놓았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상품 라인과 디자인의 다양함을 추구했다. 기존 보다 1.5배 두툼한 원단에 부드러운 피치기모를 가공해 보온성을 강화한 보디히트 기모, 흡습속건 기능으로 겨울…

이베이코리아가 ‘스마일페이’를 앞세워 국내 온라인 간편결제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가맹점과 카드사 등 다양한 업체와 협업해 새로운 결제 서비스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달 스마일페이의 신라인터넷면세점 맞춤 서비스인 ‘신라페이’를 도입해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

올해 30주년을 맞은 빈폴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 새로운 브랜드 엠블럼과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과 매장은 내년 봄·가을 시즌부터 전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15일 인천광역시 동구 소재 일진전기 공장에서 ‘빈폴’ 브랜드 리뉴얼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그동안 언론 접촉이 없었던 박…

한국적 정체성 담은 브랜드로 탈바꿈 한글 로고 제작, 자전거 로고 변경 등 론칭 30주년을 맞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한국적 정체성 강화를 통해 국민 브랜드로 거듭난다. 먼저 한글이 세대를 아우르는 힘을 갖고 있다고 판단해 ‘한글 로고’를 새롭게 만들었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0SS(2020년 봄·여름)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서울 용산구 드래곤 시티 스카이 킹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트로…

편의점 세븐일레븐(사진)이 업계 최초로 매장에서 패딩조끼를 판매한다. 편의점에서 방한용품을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한 시도다. 세븐일레븐은 속옷 전문기업 남영비비안과 손잡고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경량패딩조끼(2만9000원)’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16일부터…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가 신학기 책가방 출시에 앞서 이달 27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학기 책가방은 자전거 자수와 클래식 체크 패턴, 토키 캐릭터 등 다채로운 디자인이 적용되고 무게는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강재를 가벼운 소…
1957년 프랑스의 전설적인 디자이너인 ‘크리스찬 디올’이 세상을 떠났다. 디올의 첫 번째 후계자가 누가되느냐가 글로벌 패션계의 최대 관심사로 떠올랐다. 후계자로 지목된 이는 깡마르고 소심한 청년이었다. 그는 알제리 출신의 ‘이브 마티유 생 로랑’. 생로랑은 크리스찬 디올에 인턴으로 …

경영 컨설팅 업체 비즈니스인사이트가 ‘중국판 다이소’로 불리는 미니소의 국내법인을 인수하고 유통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비즈니스인사이트는 14일 생활용품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니소코리아’를 인수합병 했다고 밝혔다. 미니소는 중국에 본사를 둔 프랜차이즈 업체다. 국…

9일(현지 시간)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열린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쇼에서 레바논의 패션 브랜드인 ‘라 부르조아지’를 입은 모델들이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루트=신화 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