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갤러리아百,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 ‘총력전’
백화점업계가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총력전을 펼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5~17일까지 ‘봄·여름 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갤러리아백화점은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3일간의 봄 축제’를 펼친다. 주요 행사 내용은 아래와 같…
- 2016-04-1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백화점업계가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총력전을 펼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5~17일까지 ‘봄·여름 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또 갤러리아백화점은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3일간의 봄 축제’를 펼친다. 주요 행사 내용은 아래와 같…

"사실 저는 버려진 유기견이었어요. 믹스견, 유기견도 뭔가 할 수 있다는 걸 꼭 보여주고 싶습니다!"펫모델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아이들은 어떤 모습일까.삼성카드가 14일 삼성카드 펫 페이지 오픈과 함께 올해초까지 1차로 진행한 펫모델 콘테스트에서 입상한 강아지와 고양이 총 3마리의 현재…

세계적 건축가 ‘톰 메인(Thome Mayne)’이 디자인한 랜드마크 상가가 세종시에 들어선다. 디자인 경연장이라 불릴 만큼 각양각색 특화된 건물들이 많이 들어서는 세종시에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건축가 톰 메인이 설계한 상가가 나와 투자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건축…
해양수산부가 7월 중으로 세월호를 인양하기 위해 다음 달부터 뱃머리(선수)를 들어올리는 등 본격적인 작업에 돌입한다. 8300t급 규모의 대형 선박을 절단하지 않고 통째로 들어올리는 것은 세계적으로 이례적인 일이어서 성공 여부가 주목된다. 세월호 참사 2주기를 이틀 앞둔 14일…

최근 주택시장이 실거주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주택에서 머무는 시간이 긴 주부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인 단지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설사들은 베이(bay) 수를 늘려 채광과 통풍 등을 극대화 하면서, 소형보다 넓고 중형보다 가격은 저렴한 ‘틈새평면’ 비중을 늘려나가고 있다. 주부 동선…

세월호 참사의 직접적인 상처가 남아있는 안산 단원 갑·을에서 ‘세월호 진상규명’을 약속했던 야권 후보들이 모두 낙선했다. 세월호 참사 2주기를 3일 앞두고 치러진 4·13 총선에서 안산 단원갑은 현역의원인 새누리당 김명연 후보가 더민주 고영인 후보를 누르고 재선에 성공했다. 단원고…

“블랙데이, 짜장면 같이 먹지 말입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전국 미혼 남녀 348명(남 120, 여 228)을 대상으로 ‘블랙데이에 짜장면 함께 먹고 싶은 연예인’을 주제로 설문한 결과를 14일 발표했다. ‘블랙데이(4월 14일)’는 솔로들이 모여 짜장면을 먹으며 위로하는 날로…

20대 총선에서 활짝 웃은 국민의당 안철수 상임공동대표가 “이번 선거는 정치인들의 승리가 아니라 위대한 국민들의 승리”라고 자평하고 ‘공약이행 특위’ 구성을 여야에 거듭 제안했다. 안 대표는 서울 마포 당사에서 열린 당 선거대책위원회 회의에서 “국민의당은 제대로 일하는 국회를 위해서…

현대산업개발은 김포 한강신도시 Ab-3블록에서 ‘김포 한강 아이파크’를 분양중이다. 단지는 지하 1~지상 29층, 14개동, 총 1230가구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75A㎡ 273가구 △75B㎡ 150가구 △84㎡ 807가구 등 틈새평면을 비롯해 전세대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

더불어민주당 이춘석 원내수석부대표가 20대 총선 호남지역 결과에 대해 “국민의당이 승리하기는 했지만 내용을 보면 압승을 한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 수석부대표는 14일 YTN라디오 ‘신율의 출발 새아침’과의 인터뷰에서 “그동안 우리 당이 호남 지역민들의 민심을 얼마나 소홀히 여…

-혁신 평면 설계로 서비스면적 극대화 -한강·호수공원 트리플 조망권 GS건설·포스코건설·현대건설이 이달 한류월드 M1~M3블록에 주거복합단지 ‘킨텍스 원시티’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3~지상 49층, 15개동, 총 2208가구 규모로 아파트 전용면적 84~148㎡ 2038가구, 오…

문병호 국민의당 후보가 제20대 총선 인천 부평갑에서 정유섭 새누리당 후보에게 최소표차(26표차)로 역전패 당하면서 역대 선거 최소표차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선거 기록을 살펴보면 역대 최소표차는 1표다. 지난 2002년 지방선거 때 충주시의원 주덕읍선거구에서 총 1108표를…
옛 동아원그룹의 펫푸드 계열사 ANF(옛 대산물산)가 지난해 외형성장 속에서도 수익성은 다소 둔화한 것으로 나타났다.14일 ANF가 제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은 234억2000만원으로 전년보다 7.9% 증가했다.지난해 그룹이 어려움을 겪는 과정에서 사옥을 팔면서 임대수익이…

소설가 한강 씨(46)가 영국 맨부커상 인터내셔널 부문 최종후보(shortlist)에 올랐다. 맨부커상은 노벨문학상, 공쿠르상과 함께 세계 3대 문학상으로 꼽힌다. 맨부커상 선정위원회는 14일 홈페이지를 통해 한강 씨를 포함한 맨부커상 인터내셔널 부문 최종후보 6명을 발표했다.…

최근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단연 3D RPG가 강세인 가운데 2D 그래픽으로 무장한 모바일 RPG가 반격에 나섰다. 3D 그래픽이 줄 수 없는 특유의 2D 그래픽 감성과 3D와는 또 다른 맛을 전해주는 다른 화려한 연출로 무장한 게임들이 여전히 건재함을 과시하며 국내 마켓 최상위권…

트레이너 겸 방송인 레이양이 블랙데이를 맞아 검은색 레깅스 패션을 선보였다. 레이양은 1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네요. 참! 오늘 운동복은 블랙데이 짜장면 콘셉트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레이양은 브라 탑과 레깅스 모두 검은색으로 …
삼육대(총장 김성익)는 현재 고등학교 2학년 수험생에게 적용되는 ‘2018학년도 신입학 기본계획’을 발표했다. 삼육대는 수시모집에서 932명(76.6%), 정시모집으로 285명(23.4%) 21개과에서 총 1,217명을 선발한다. 삼육대는 교육부의 대입전형 간소화 방향에 따라 수시는…

‘썰전’이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 결과를 진단하기 위해 14일 새벽 추가 녹화를 진행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썰전’은 매주 월요일 녹화 후 목요일 밤에 방송되고 있지만, 13일 진행된 총선 결과를 담기 위해 14일 추가 녹화를 진행했다. 앞서 7일 방송에서 김구라는 “총선…

동물의 영혼은 과연 존재할까? 그것도 인간이 아닌 동물의 영혼은 정말 존재하는 것일까? 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되어 떠난다는 정도의 이야기만 접한 사람들에게는 다소 어리둥절하거나 생소한 이야기일 수 있다. 하지만 반려동물과 함께 했고 그들을 가족처럼 사랑했던 사람들에게는 영혼으로나마 만…

정관장 지니펫컵 제12회 한국캐니크로스(캐니-워킹) 대회가 다음달 1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다.캐니크로스는 개와 사람이 한 팀이 되어 일정 거리와 코스를 달려서 기록으로 순위를 가린다. 캐니-워킹은 역시 개와 사람이 한 팀을 이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