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츠버그, 클리블랜드에 완패…교체 최지만은 삼진
피츠버그 파이리츠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완패를 당했다. 교체 투입된 최지만(32·피츠버그)도 삼진을 당하며 고개를 떨궜다. 피츠버그는 18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와 경기에서 0-11 대패를 당했다. 빅리그…
- 2023-07-1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피츠버그 파이리츠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완패를 당했다. 교체 투입된 최지만(32·피츠버그)도 삼진을 당하며 고개를 떨궜다. 피츠버그는 18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와 경기에서 0-11 대패를 당했다. 빅리그…

LA 에인절스가 ‘야구천재’ 오타니 쇼헤이(29)를 트레이드해도 LA 다저스로 보내지 않을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뉴욕포스트 칼럼니스트이자 메이저리그(MLB) 네트워크 패널인 존 헤이먼은 18일(한국시간) “만약 오타니가 트레이드 마감시한 전에 이적한다고 하더라도 캘리포니아주에 머…

비슷한 듯 다른 이유로 공백기를 가졌던 국가대표 타자 강백호(24·KT 위즈)와 박건우(33·NC 다이노스)가 후반기 돌아온다. ‘천재타자’로 불리기도 했던 둘의 복귀는 소속팀 뿐 아니라 리그 전체의 순위 판도에도 적잖은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강백호와 박건우는 올 시즌 프로야구 전…

샌디에이고에서 김하성(28·사진)을 1번 타자로 내세운다면 상대 선발 투수는 잔뜩 긴장한 채 마운드에 올라야 한다. 자칫 방심했다가는 ‘공포의 1번 타자’가 어떤 존재인지 뼈저리게 느끼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김하성은 17일 필라델피아와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방문경기에서도…

‘야구천재’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가 2경기 연속 홈런포를 가동했다. 오타니는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3 메이저리그(MLB)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9회 홈런을 때려냈다. 에인절스가…

숨 가쁘게 전반기를 보낸 프로야구가 올스타 브레이크를 마치고 오는 21일부터 후반기에 돌입한다. 323경기가 남은 상황에서 4위부터 9위까지 승차가 4.5경기에 불과해 포스트시즌 진출을 위한 더욱 치열한 순위 싸움이 펼쳐질 전망이다. 후반기 시작부터 빅매치가 성사돼 야구팬들의 눈길…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메이저리그 복귀가 점차 가까워지고 있다. MLB닷컴은 17일(한국시간) “류현진의 복귀가 눈앞”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6월 왼 팔꿈치 인대접합 수술을 받은 류현진은 최근 재활 경기에 나서며 실전 감각을 익히는 중이다. 매체에 따…

‘서울 시리즈’로 한국을 찾게 된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설렘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7일(한국시간) 김하성과의 인터뷰를 전했다. 김하성은 “한국에서 첫 번째 메이저리그 경기가 열린다는 사실을 알고 있고, 기쁘다”며 “그들은 야구에 …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메이저리그(MLB) 경기에서 1회 선두타자로 나서 기록한 홈런을 포함해 멀티히트로 활약했다. 하지만 팀은 석패했다. 김하성은 17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열린 필라델피아와의 원정 경기에 1…

“어제 아니죠? 오늘도 여기 있어도 되나 얼떨떨합니다.” 한화 채은성(33)은 15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23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최우수선수(MVP)로 뽑힌 뒤 기자회견장에 들어서면서 말했다. 채은성은 전날에도 홈런 레이스 챔피언을 차지해 취재진과 만난 상태였다. 프로야구 올…

‘블루 몬스터’ 류현진(36·토론토)이 트리플A에서도 합격점을 받았다. 다음 등판에서 투구 수만 채우면 그다음 단계는 빅리그 복귀다. 이달 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복귀를 목표로 마이너리그 재활 등판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류현진은 토론토 산하 트리플A 팀인 버펄로의 16일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8)이 더블헤더 두 경기에서 5출루로 활약했으나 팀 패배를 막지는 못했다. 김하성은 1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더블헤더 1차전에서 1번타자 2루수로 선발 출장해 …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세 번째 재활 등판에서도 안정감 있은 투구를 보여 메이저리그 복귀를 눈앞에 뒀다. 류현진은 16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버펄로 세일런필드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산하 트리플A 톨레도 버드헨스와의 경기에 선발등판, 5이닝 3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8)이 시즌 네 번째 3안타 경기를 펼쳤다. 김하성은 16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뱅크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MLB)’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더블헤더 1차전에 2루수 1번타자로 선발출전, 5타수 3안타를 기록했…
![사직 제니 김민석, 1인 5역 뷰캐넌… 9회 2아웃까지 가득찬 퍼포먼스★[2023 프로야구 올스타]](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3/07/15/120252645.1.jpg)
15일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앞두고 사직구장 앞에는 인파를 줄줄이 몰고 다니는 ‘피리 부는 사나이’가 나타났다. 올해 신인 중 유일하게 올스타 ‘베스트 12’에 선정된 롯데 김민석(19)이었다. 사인과 사진 요청이 쇄도해 한 걸음 떼기가 어려웠지만 팬들은 김민석을 오래 붙잡지는 않았다.…

LA 에인절스의 오타니 쇼헤이(29)가 후반기 첫 선발 등판에서 패전 위기에 처했다.오타니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MLB)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5이닝 5피안타 4사사구 7탈삼진 5실점(4자책)을…

한화 이글스의 채은성(33)이 생애 첫 홈런 레이스에서 우승한 후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채은성은 14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쏠 KBO 올스타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에서 5개의 타구를 담장 밖으로 날려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홈런 레이스 우승에 비거리 130m짜…

북부리그가 2023 KBO 퓨처스 올스타전에서 승리를 거머쥐었다. 북부리그(한화, LG, 고양, SSG, 두산)는 14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퓨처스 올스타전에서 남부리그(상무, NC, 삼성, 롯데, KT, KIA)에 9-7로 승리했다. 퓨처스 올스타전은 북부리그와 남부리그 각각…

전국에 장맛비가 쏟아지면서 올스타 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줄줄이 취소됐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4일 “리틀야구연맹 올스타전과 한국여자야구연맹 홈런레이스, 원포인트 레슨이 우천으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별들의 잔치’ 올스타전은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부산 사직구장에서 진행된다…

투타를 겸업하는 ‘야구천재’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의 트레이드 가능성은 그동안 꾸준히 제기됐지만 에인절스와 계약 만료를 앞둔 올 시즌 한층 주목을 받고 있다. 오타니의 트레이드 가능성이 계속해서 불거지는 것은 에인절스의 팀 성적 때문이다. 에인절스는 오타니와 현역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