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 꺾은 KT, 4연패 탈출하고 5위 수성…폰세, 17연승 행진 마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에이스 코디 폰세의 연승 행진이 끊겼다. KT 위즈는 폰세 공략에 성공하며 연패에서 탈출했다.KT는 20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한화와의 경기에서 4-2 승리를 거뒀다.롯데 자이언츠와 치열한 5위 싸움을 펼치는 KT(67승 …
- 2025-09-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에이스 코디 폰세의 연승 행진이 끊겼다. KT 위즈는 폰세 공략에 성공하며 연패에서 탈출했다.KT는 20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한화와의 경기에서 4-2 승리를 거뒀다.롯데 자이언츠와 치열한 5위 싸움을 펼치는 KT(67승 …

치열한 5강 싸움 중인 SSG 랜더스에 비상이 걸렸다. 거포 최정이 또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다.SSG 관계자는 20일 “최정이 수비 훈련 도중 송구 과정에서 좌측 햄스트링에 불편함을 느껴 병원에서 정밀 검사 진행 예정”이라고 설명했다.당초 최정은 이날 경기 3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

KIA 타이거즈 투수 양현종이 KBO리그 최초 11시즌 연속 100탈삼진이라는 또 하나의 대기록을 작성했다.양현종은 20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해 1회초 2사 1루 상황에서 이우성을 삼진 처리하며 시즌 100탈삼진을 기록했다.이 삼진으로 …

한국 야구 역사상 최고의 마무리 오승환(삼성 라이온즈)이 잠실을 다시 찾아 은퇴 투어를 진행했다.오승환은 20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경기에 앞서 은퇴 투어 행사를 진행했다.10개 구단이 합의해 공식 은퇴 투어를 실시하는 것은 2017…

한화 이글스 선발 투수 문동주가 시즌 첫 구원 등판에 나선다.김경문 한화 감독은 20일 수원 KT 위즈전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나 “문동주가 오늘 (선발 폰세) 뒤에 나올 거다. 2이닝 정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문동주의 구원 등판은 갑작스럽게 결정됐다. 19일 경기가 비로 취소되면…

5위 싸움 중인 프로야구 KT 위즈 이강철 감독이 소형준의 추가 선발 등판 가능성을 열어뒀다.이 감독은 20일 수원 한화 이글스전을 앞두고 취재진과 만나 “남은 경기 상황을 보고 소형준의 등판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시즌 막바지 관리 속에 선발 등판하고 있는 소형준은 지난 1…

메이저리그(MLB) 한 시대를 풍미한 에이스 클레이튼 커쇼(LA 다저스)가 경기장을 가득 메운 박수 속에서 홈 고별전을 마쳤다.커쇼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해 4⅓이닝 4피…

김하성(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이 이적 후 두 번째 홈런을 터트리며 팀의 연승 행진에 힘을 보탰다.김하성은 20일(한국 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의 코메리카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원정 경기에 6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5타수 1안타 …

17일 열린 2026 프로야구 신인 드래프트에서는 지원자 1261명 중 110명(8.7%)만 지명을 받았다. 끝까지 이름이 불리지 않아 좌절하고 있을 이들에게 어떤 말보다 강력한 위로가 되는 건 리그 최고 중견수로 활약 중인 박해민(35·LG)의 존재다. 박해민은 한 번도 아니고 두 …

“이 팀과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클레이턴 커쇼(37·LA 다저스)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무대를 떠난다. 커쇼는 19일 안방경기를 앞두고 기자회견을 열어 선수 은퇴를 발표했다. 20일 안방에서 열리는 샌프란시스코전이 커쇼의 선수 생활 마지막 정규시즌 등판 경기다.다저…

19일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25 정기 고려대·연세대 친선경기대회 야구 경기에서 고려대(위쪽 사진)와 연세대(아래쪽 사진) 학생들이 어깨동무를 한 채 응원하고 있다. 양교는 매년 대회 명칭을 ‘고연전’과 ‘연고전’으로 번갈아 사용하며, 올해는 연세대 주최로 ‘고연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