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가9 x 오토그랜드, 카니발 하이리무진 옵션 무상 제공 프로모션 진행
카니발 하이리무진 기반 프리미엄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보가9이 런칭 3주년을 기념하여 오토그랜드와 협업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가9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모델 구매 고객에게 최대 375만원 상당의 추가 옵션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보가9 스탠다드 구매 고객…
- 2025-04-1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카니발 하이리무진 기반 프리미엄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보가9이 런칭 3주년을 기념하여 오토그랜드와 협업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가9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모델 구매 고객에게 최대 375만원 상당의 추가 옵션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보가9 스탠다드 구매 고객…

현대차그룹이 최근 미국 조지아주에 본격 가동한 현대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MGMA)가 생산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 HMGMA는 올해 1분기 미국 판매량 1만대를 넘어서며 미국 내 핵심 생산 거점으로 빠르게 자리 잡는 모양새다. 특히 현대차그룹이 지난달 말 HMGMA의 준공식을 가…

14일(현지 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자동차 회사들을 돕기 위한 조치를 생각하고 있다”며 다음 달 3일 이전 부과를 예고한 자동차 부품 관세의 면제 가능성을 시사했다. 멕시코, 캐나다 등에서 부품을 조달하는 포드와 제너럴모터스(GM) 등 미국 빅3 자동차 업체들이 관세로 …

도널드 트럼프 2기 미국 행정부와 세계 주요국 간의 관세 협상이 본격화하고 있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이 트럼프 대통령과 인연이 깊은 베테랑 정치인을 미국 현지 사무소장으로 영입하며 대미 협상력 강화에 나섰다. 현대차그룹은 15일 드루 퍼거슨 전 미국 연방 하원의원(59·사진)을 5월…
한국지엠이 인천 부평공장에서 2만 대 이상의 신차 추가 생산을 결정했다. 미국 정부의 불확실한 관세 정책하에서도 제너럴모터스(GM) 본사가 한국을 주요 생산기지로 계속 활용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지엠은 트레일블레이저 등 신차 2만100…

레인지로버가 레인지로버 탄생 55주년을 기념해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첫 대형 설치 미술인 ‘퓨처스펙티브: 커넥티드 월드’를 공개했다.이번 작품은 미래적 감성과 시간 여행 콘셉트를 바탕으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는 혁신 디자인 스튜디오 누오바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미국 캘리포니아 베니…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자동차)가 15일 ‘EX30 모스 옐로우 에디션’을 공개했다. 국내에 30대 한정으로 선보이는 EX30 모스 옐로우 에디션은 스칸디나비아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실내외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상위 울트라 트림을 바탕으로 외관은 스웨덴 숲 속 바위에서 자라…

렉서스코리아는 플래그십 SUV ‘LX700h’ 국내 출시를 기념해 서울 잠실 소재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웃도어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 다음 달 31일까지 LX700h를 전시할 예정이다.이번 전시는 렉서스가 새롭게 선보이…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푸조 멤버십 고객 대상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을 맞아 ‘지프 웨이브’와 ‘푸조 라이온 하트’ 멤버십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차량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비용과 다양한 혜택…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와 푸조 전시장을 통합 운영하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이하 SBH)’를 본격 가동한다. SBH는 스텔란티스 운영 스탠다드에 기반해 지프·푸조 브랜드의 네트워크를 통합 운영, 전국 모든 전시장에서 360도 입체적인 고객 경험과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

현대자동차는 15일 서울 양재 본사에서 고용노동부, 산업안전상생재단, 주요 대학 등과 함께 ‘지속가능한 안전생태계 조성을 위한 산업안전 분야 민·관·학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에 맞춰 상생형 산업안전 일경험 프로젝트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협약식에는 정상익 현대차 …
아이나비시스템즈와 톰톰이 글로벌을 대상으로 솔루션 공급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1991년에 설립된 톰톰은 글로벌 지도 개발 및 서비스 공급 업체로 네덜란드 본사를 포함 전 세계 26개국 35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46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유수 IT…

현대자동차그룹이 인도네시아에서 수소 생태계 조성을 위한 다자 간 협력에 나섰다. 풍부한 재생에너지와 폐기물 자원을 보유한 인도네시아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현대차그룹의 글로벌 수소 전략을 확장하고 아세안 시장 진출 기반을 강화하려는 전략적 행보로 풀이된다.현대차그룹은 15일(현지 시간…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실속형 트랙터 2025년형 ‘악트로스 2643LS 6X2’와 ‘악트로스 2651LS 6X2’를 15일 출시했다. 악트로스 2643LS 6X2는 실질적인 경제성과 정비 효율성을 중점에 둔 실용적인 모델이다. 악트로스 라인업 중 가장 가벼운 중량으로 우수한 연비 효율을 …

현대자동차그룹이 인도네시아 수소 생태계 조성을 위한 다자간 협력을 본격화한다.현대차그룹은 15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글로벌 수소 생태계 서밋 2025’에서 인도네시아 정부 및 국영 에너지기업 페르타미나 홀딩스와 함께 추진 중인 ‘인도네시아 W2H 수소 생태계 조성…

현대자동차는 15일 연식변경을 거친 ‘2026 아반떼’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소비자 선호 사양과 첨단운전보조 시스템을 기본 적용해 전반적인 상품성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주요 사양으로는 버튼시동&스마트키와 스마트키 원격시동, 웰컴시스템, 스마트트렁크,…

김태성 신임 타타대우모빌리티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14일 취임했다. 김 신임 사장은 1993년 현대자동차에 입사한 이래 약 30년간 국내외에서 글로벌 영업 전략, 상품마케팅, 디지털 비즈니스 등의 다양한 부문을 두루 경험한 글로벌 전략 전문가다.현대차에서는 글로벌 판매지원사업부장(상…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GLE 350 4매틱’을 15일 출시했다. 이번 신형 GLE는 GLE 엔트리 가솔린 트림에 대한 국내 고객 수요를 반영한 모델이다. 특히GLE의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 및 여유로운 실내 공간, 다양한 편의 사양을 유지하면서 효율적인 파워트레인을 갖춘 것이 특징…

현대자동차(005380)는 준중형 세단 ‘더 뉴 아반떼’의 연식 변경 모델인 ‘2026 아반떼’를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날 판매에 돌입한 2026 아반떼에는 △버튼시동·스마트키 △스마트키 원격시동 △웰컴 시스템 △스마트 트렁크 △도어 포켓 라이팅(앞)을 기본 사양으로 적용했다.모…

피렐리의 신형 피제로(P Zero) 타이어가 출시와 동시에 타이어 전문 유명 플랫폼 ‘타이어 리뷰(Tyre Reviews)’가 진행한 초고성능(UHP) 타이어 비교 테스트에서 1위에 올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비교 테스트는 피렐리의 신형 피제로가 공식으로 출시된 지 불과 며칠 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