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501,179
구독




배우 백진희가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그는 9일 소셜미디어에 “가을이 오면 뭐하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백진희는 잔디밭 위에서 팔을 뻗고 있다.그는 환하게 미소지었다.백진희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꽃받침을 했다.그는 옆태를 자랑했다.한편 백진희는 올해 방영 예…

배우 조정석이 영화감독 연상호에게 대치동 빌딩을 110억원에 매각했다. 2018년 39억원에 매입한 뒤 7년 만에 71억원 시세차익을 거뒀다.

개그우먼 박미선의 유방암 투병 근황이 공개됐다.조혜련은 9일 유튜브 채널 ‘롤링썬더’에서 “어제 미선 언니와 통화했는데, 코너 ‘신여성’을 봤나 보다. 지금 시간이 많으니까. 원래 그 언니랑 (이경실과) 셋이 하려다가 네(이선민)가 꿰찬 것”이라며 “미선 언니가 ‘이경실 언니 변했다’…

최홍만이 흑역사를 고백했다.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최홍만이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탁재훈으로부터 “첫사랑이 언제였냐?”라는 질문을 받았다.그가 “21살 때였다”라며 “한창 운동만 하다가 대학교에 가서 첫사랑을 만났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를…

이이경이 먼저 섬을 떠났다.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섬총각 영웅’에서는 배우 이이경이 스케줄 상 가수 임영웅을 비롯한 다른 멤버들을 두고 소모도를 떠나야 했다.이른 시각 잠에서 깬 이이경이 조용히 짐을 쌌다. 빠진 물건이 없는지 마지막 체크까지 마쳤다. 잠자고 있는 임…

김유정 주연 ‘친애하는 X’가 포스터 표절을 사과했다.티빙은 9일 “친애하는 X 론칭 포스터의 경우 특정 레퍼런스와 유사성을 뒤늦게 인지해 즉각 사용을 중단했다. 향후 사용하지 않기로 조치했다”며 “세심하게 제작 과정을 살피지 못해 불편을 붐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철저한 검수 과정…

배우 이민정이 학창 시절 SM엔터테인먼트의 캐스팅 제안을 받았지만 아버지의 반대로 데뷔를 미뤘다고 고백했다. 당시 미모 일화도 전해졌다.

홍석천이 차은우 대신 김민규를 불렀다.9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홍석천의 보석함’(이하 ‘보석함’)에는 ‘얼굴 천재’ 차은우와 닮은꼴로 알려진 배우 김민규가 초대돼 이목이 쏠렸다.이날 오프닝에서 홍석천이 차은우를 언급했다. “우리 은우 말이야. 훈련소 사진 봤는데, 어쩌면 그렇…

가수 선미가 ‘살롱드립2’에서 원더걸스와의 여전한 우정을 전했다.9일 오후 유튜브 채널 ‘테오’를 통해 공개된 웹 예능 ‘살롱드립2’에는 디지털 싱글 ‘블루!’(BLUE!)로 돌아온 가수 선미가 출연했다.선미가 여전히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원더걸스 멤버들과의 근황을 전했다. 선미는 최…

심형탁 아들인 생후 216일 하루가 두 팔 힘으로 전진하는 신개념 기어가기 스킬로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다.1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심형탁이 아들 하루의 배밀이 교육을 위해 특별 조교로 변신한 가운데, 생후 216일이 된…

마마무 솔라가 ‘귀시’로 스크린 데뷔를 한 소감을 밝혔다.9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귀시’(감독 홍원기)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홍원기 감독을 비롯해 유재명, 문채원, 서영희, 원현준, 솔라, 차선우, 배수민, 서지수, 손주연이 참석해 이야기를 …

강연가 김창옥이 고민을 들어주기 위해 일본으로 향한다.오는 10월 방송을 확정한 tvN 예능 프로그램 ‘김창옥쇼4’는 9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앞서 MC 오나라·황제성은 한 소리를 듣고 귀를 기울였다.이어 김창옥이 일본 도쿄 횡단보도 한복판에서 “오겡끼데스까”라고 말하고 있다.…

가수 겸 배우 아린이 데뷔 후 첫 번째 포토북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9일 소속사 ATRP는 “아린이 데뷔 후 첫 포토북 ‘아린 인 에어’(Arin in air)를 발간한다”라고 밝혔다.앞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대자연 속에서 마치 중력을 잊은 듯 자유로운 아린의 모…

가수 박유천이 일본 나고야 팬 이벤트에서 새 앨범 ‘메트로 러브’를 선보이며 “꼭 다시 오겠다”고 전했다. 해외 무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 손태영이 아들 룩희와 미국 경기장을 찾은 근황을 공개했다. 16살 아들은 180㎝가 넘는 훤칠한 외모로 눈길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