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501,166
구독




박찬욱 감독이 현재 한국 영화 업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17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중극장에서 영화 ‘어쩔수가없다’ 기자 시사회 및 기자회견이 열려 박찬욱 감독,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 박가언 수석 프로그래머가 참석했다.이날 박찬욱 감독은 ‘’어쩔수가없…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BIFF)가 오늘(17일) 공식 개막했다. 아시안 필름 어워드 아카데미 (Asian Film Awards Academy, AFAA)는 영화제와 협력하여 연례 주요 행사인 ‘홍콩의 밤(Hong Kong Night)’을 오는 19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공동 개…

데뷔 40주년을 맞이한 임재범이 3년 만에 신곡을 내놓은 가운데, 딸에게 고마웠던 순간에 대해 이야기 했다. 임재범은 1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정규 8집 선공개 곡 ‘인사’ 발표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이번 신곡은 2022년 발매된 7집 ‘세븐 콤마’(S…

배우 이영애가 손석희와 함께한 MBC ‘손석희의 질문들3’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꽃다발을 들고 밝게 웃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법원이 버추얼 아이돌 멤버를 모욕한 누리꾼에게 각 10만 원 배상 판결을 내렸다. 재판부는 아바타 비하도 실제 인물 명예를 침해한다고 판단했다.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모델 최준희가 색다른 영상을 공개했다.최준희는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맨만 있고 리치는 없음”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그는 그룹 에스파의 신곡 ‘리치 맨’(Rich Man)에 맞춰 립싱크를 하고 있다.특히 메이크업 전과 후의 얼굴을…

‘라디오스타’ 옹성우가 배우 신예은과 특별한 친분을 언급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정보석, 이석훈, 옹성우, 우즈가 함께하는 ‘유죄 인간 모음.ZIP’ 특집으로 꾸며진다.이날 방송에서 옹성우는 드라마와 연극에서 첫사랑 상대로 만난 배우 김향기, 배우 신예은과의 특별…

레드벨벳 웬디(WENDY)가 부른 영화 빌리브 OST ‘FLY’(플라이)가 17일 오후 6시 지니뮤직을 비롯한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공식 공개된다. 이번 곡은 영화 빌리브의 엔딩 테마로 삽입돼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믿음을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낸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 빌리브는 현재 …

배우 박희순이 현재 공백기를 갖고 있는 아내 박예진을 언급했다.박희순은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 출연해 박찬욱 감독, 이병헌, 이민정과 함께 대화를 나눴다.‘드디어 찾아온 남편과 직장동료들. 베니스 영화제 현장 반응까지 ㄷㄷ *어쩔수가없다 대박기원’이라는 제목의 영상…

배우 김지원이 블랙 드레스와 주얼리를 매치한 사진을 공개해 우아한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내년 SBS 드라마 ‘닥터X’로 돌아올 예정이다.

인기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번 K리그 경기장을 찾는다. 프로축구 K리그1 대전하나시티즌은 “20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FC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5’ 30라운드 홈 경기에 가수 임영웅이 경기 전 시축을 하고 하프타임 때 공연도 펼친다”고 17일 전했다. 임…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신보 ‘더 엑스’(THE X)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또 한 번 눈부신 기록을 썼다.16일(현지 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9월 20일 자 차트에 따르면 지난 1일 발매된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 ‘더 엑스’가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할리우드 배우 리어나도 디캐프리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할리우드 선배 배우 고(故) 로버트 레드퍼드를 애도했다.리어나도 디캐프리오는 16일(현지 시각)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배우, 활동가, 열정적인 환경운동가, 그리고 예술의 옹호자, 우리 지구를 보호하는 것과 변화를…

가수 겸 배우 수지가 감각적인 미모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17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패션 브랜드와 진행한 화보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수지는 데님 바지에 흰 민소매를 입고 체크무늬 셔츠를 걸친 채로 웃음을 짓고 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 수지의 남다른 각선미가 돋보인다.…

배우 오초희(39)가 유산 한 달 만에 쌍둥이를 임신했다.오초희는 17일 인스타그램에 “로또 맞았다. 내년에 엄마가 된다”며 “불과 4주 전 ‘엄마가 될 수 있을까’라는 영상을 올렸을 때 유산 아픔에 솔직히 포기의 마음이 더 컸다. 한동안 엄마라는 꿈을 내려놓고 살았다. ‘아이 없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