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오늘도 한바탕 시끄럽게 사건을 해결해낸 경찰 토끼 ‘주디’와 파트너 여우 ‘닉’. 그런데 사건 현장에서 뱀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뱀은 주토피아 출입 금지로 지정된 위험 동물. 주토피아에 불법 입국한 이 뱀의 행방을 찾아 나선 주디에게 닉은 묻는다. “있잖아. 우리 둘, 좋은 팀일까…

미생물이 하는 조리, 작은 우주, 셰프가 의도한 대로 맛을 낼 수 없어 셰프를 겸손하게 만드는 음식. 2025 한식 콘퍼런스에서 한식의 대모로 불리는 조희숙 셰프를 비롯한 김치 연구가, 유명 셰프들이 표현한 ‘발효’의 정의다. 올해 한식 콘퍼런스에서는 한식의 미래, 한국의 장이란 큰…

가수 겸 배우 이정현(45)이 둘째 딸의 돌잔치 현장을 공개했다.이정현은 지난 21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서우 첫 돌”이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 이정현은 둘째 딸 박서우 양의 돌잔치에서 연분홍색 드레스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올해 만 3세인 첫째 딸 박서아 양…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인중축소 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이지혜는 지난 24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이지혜는 검은색 원피스 등 여러 의상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인중축소 수술 이후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31)가 미국에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손연재 sonyeonjae’에는 ‘NO 광고, 역대급 반응 좋은 2040 취향저격 연말선물 추천? 1만원~10만원 이하 가격대별 선물 리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영상에서 손연재는 “오늘은…

배우 이연희가 배우 고(故) 이순재를 애도했다.이연희는 25일 본인 소셜미디어에 “선생님 그곳에서는 편안히 쉬세요”라고 적었다.“선생님과 함께했던 순간들이 제게 큰 영광이었어요. 잊지 못할 거예요. 영원한 배우 이순재 선생님을 위해 기도합니다”라고 덧붙이며 국화꽃 사진과 흑백 사진을 …

정부가 25일 별세한 고(故) 이순재 배우에게 금관문화훈장(1등급)을 추서했다.문화체육관광부는 최휘영 장관이 25일 저녁 이순재의 빈소가 마련된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을 찾아 고인에게 추서된 금관문화훈장을 유족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순재는 지난 2018년 10월 ‘201…
![[속보]故이순재에 금관문화훈장 추서…“사회적 책임 실천한 예술인”](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1/25/132841363.1.jpg)

동국대학교는 교내 본관 3층 남산홀에서 ‘박천휴 작가 명예졸업장 수여식 및 특강’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천휴 작가는 ‘어쩌면 해피엔딩’으로 미국 공연계 최고 권위상인 토니상 6관왕을 달성했으며, 동국대학교 국어국문문예창작학부 명예 학사 졸업장을 수여했다.박천휴 작가는 2005…

배우 문가영이 ‘2025 쿠알라룸푸르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드라마와 예능, 영화를 넘나들며 글로벌 영향력을 키운 문가영은 현지 팬들과 소통하며 한국 문화 알리기에 나선다.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이자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애니가 배우 이서진과의 인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올데이 프로젝트는 18일 나영석 PD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나 PD는 최근 올데이 프로젝트가 SBS 예능프로그램 …

각종 모임과 술자리가 늘어나는 연말. 음주를 즐기는 ‘주류러버’에게는 설레는 시기일 수 있다. 하지만 이와 반대되는 분위기도 알아둘 필요가 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지정한 ‘음주폐해 예방의 달’이기 때문이다. 음주폐해 예방의 달은 연말연시 음주로 인한 사건·사고와 건강 …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측이 고 이순재를 추모하며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순재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꽃할배’라는 애칭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채널 십오야는 25일 공식 SNS에 “우리의 영원한 꽃할배, 이순재 선생님을 깊은 애도와 함께 추모합니다”라는 글과 함…

미 연방도로교통안전국이 여성 체형 더미 THOR-05F 도입을 승인했다. 여성 운전자 사망률 격차 해소와 안전기준 개편, 비용 부담을 둘러싼 업계 반발이 쟁점이다.

스트로, 아트센터예술의시간, 씨알콜렉티브가 올해 초 결성한 협업체 ‘텀블링 프로젝트(Tumbling Project)’가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씨스퀘어(C-SQUARE)에서 ‘2025 텀블링 프로젝트: 디지털 제너레이션스(Digital Generations)’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