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방송인 박경림이 개그맨 박수홍과의 남다른 인연을 고백한다.24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에서 연예계 대표 마당발로 알려진 박경림이 자신의 절친들을 초대한 모습이 그려진다.박경림은 53세에 늦깎이 아빠가 된 박수홍, 작년 연기대상을 수상한 배우 장…

배우 변우석 측이 공연 에이전트 사칭 주의를 당부했다.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는 24일 “최근 ‘변우석 해외 공연 에이전트 권한을 보유했다’며 금전적 이득을 취하려는 사례가 발생했다”며 “당사는 변우석 팬미팅 공연·행사와 관련 독점 권한을 특정인에게 부여하거나,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한 …

“양배추 달아요.”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양관식이 건넨 이 짧은 말 한마디에는 평생을 담은 마음이 실려 있었다. 드러내지 않고 지켜온 사람, 말보다는 행동으로 사랑을 보여준 인물.박보검(32)은 이 대사를 언급하며 조용히 말했다. “그 말 안에 관식이라는 인물이 가진 마…

상처받은 마음을 기댈 곳이 있을까. 인생은 한 줄기 햇살처럼 때론 예상치 못한 선물을 건넨다. 암흑의 세계에서 인간은 자기만의 방식으로 처절하게 발버둥친다. 누구도 믿을 수 없다. 상반된 색깔의 뮤지컬과 연극을 만나보자. ●뮤지컬 ‘원스’음악이 건네는 위로와 치유공연장으로 들어서…

신인 걸그룹 키키가 동시기 데뷔한 하츠투하츠와 활동에 대해 말했다.키키는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 앨범 ‘언컷 젬’(UNCUT GEM)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했다.이날 수이는 5세대 걸그룹으로 출격하는 만큼, 키키만의 강점을 묻는 …

JW메리어트는 24일 아시아 여행 전문지 데스틴아시안(DestinAsian)의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2025’에서 베트남 ‘최고의 시티 호텔’과 ‘최고의 리조트’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메리어트 본보이 소속 브랜드인 JW메리어트는 이번 수상으로 베트남 내 호텔 시장에서의 입지…

“음악은 연주회를 즐기고 기분 좋게 집에 가는 걸로 끝나는 게 아닙니다. 배려와 평등, 연민 같은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수단이 바로 음악입니다.”독일 바이올리니스트 크리스티안 테츨라프(59)는 이달 21일 시작 예정이었던 미국 투어를 한달 앞두고 일정을 취소했다. 그는 “미국 정부가…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즈(SEASE)’와 국내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시즈는 올 하반기 한국에 아시아 최초 매장을 오픈하고, 이후 주요 아시아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소속사 어도어와 전속계약 관련 분쟁을 이어가고 있는 걸그룹 뉴진스가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했다. 어도어는 이에 대해 “일방적 활동 중단 선언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빠른 시간 안에 아티스트와 만나고자 한다”고 밝혔다.24일 가요계에 따르면 뉴진스는 23일 오후 7시 30분(현지…

디아지오의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기네스 나이트로서지(Guinness Nitrosurge)’ 디바이스와 전용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기네스 나이트로서지 디바이스는 언제 어디서든 기네스를 최상의 생맥주 퀼리티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기기다. 초음파…

가수 거미가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의 결혼식 축가 요청을 기사를 통해 알게 됐다고 밝혔다.23일 오후 방송된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거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프로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은 “거미 씨 노래의 80% 이상이 이별 노래인데 의…

가수 팀(44·본명 티모시 황)의 근황이 공개됐다. 팀 아내 김보라씨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늘 연예인이 기름 넣어줌”이라고 적고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팀은 아내가 타고 있는 차에 주유하는 모습이다.뚜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김보라 씨는 남편을 연예인이라 칭…

K팝 4세대 간판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미니 5집 ‘핫(HOT)’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톱10에 진입했다.23일(현지시간) 빌보드가 홈페이지에 게재한 29일 자 차트 예고기사에 따르면, 르세라핌이 지난 14일 발매한 ‘핫’은 4만5500…

걸그룹 ‘뉴진스’가 법원 가처분 인용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로 선언한 것과 관련 어도어가 안타깝다며, 멤버들과 향후 활동에 대한 논의를 이어가고 싶다는 입장을 내놨다. 어도어는 24일 “법원 결정에도 불구하고 뉴진스 아닌 다른 이름으로 공연을 강행한 것과 일방적으로 활동 중단을 …

법원 결정으로 소속사 어도어의 동의 없이 독자 활동을 할 수 없게 된 그룹 뉴진스가 잠정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23알 가요계에 따르면 뉴진스 멤버 5인은 이날 오후 10시 40분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열린 ‘콤플렉스콘 홍콩’ 무대에 헤드라이너로 섰다.이들은 이날 무대에서 활동명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