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1,884
구독

이랜드갤러리가 헤이리 예술마을의 예술축제인 헤이리 판 아트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 개최되는 ‘헤이리 판 아트 페스티벌’(Heyri Pan Art Festival)은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매년 가을에 열리는 종합 예술제다. ‘판’(PAN)은 평화(Peac…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 지난 10년간 누적 매출액은 1조 2천억원을 넘어섰고 누적 판매수량은 4억포를 달성했다. 이를 시간으로 환산하면 1초당 1.2포씩 팔림 셈이다. 간편하게 섭취하는 국내산 6년근 스틱형 홍삼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국내산 6년근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BEANPOLE)이 최근 ‘제대로 입다(Wear the Right thing)’ 캠페인을 진행했다. 빈폴은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어울릴 수 있는 캐주얼의 기본 아이템을 조합한 ‘타임리스 캐주얼 웨어(Timeless Casual Wea…

파우더룸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스 립틴트 ‘드라마 컬렉션’ 출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자회사 ‘올마이띵스(all my things)’가 글리터 립틴트 4종으로 구성된 ‘드라마 컬렉션(drama collection)’을 선보인다. 드라마 컬렉션은 올해 …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 차이코프스키 명곡을 뮤지컬 무대에서∼19세기 러시아에서 새로운 음악과 세상을 꿈꾸는 차이코프스키와 안나가 겪는 이야기를 무대 위에 올리는 창작 뮤지컬이다. 당대 최고의 작곡가 차이코프스키는 서유럽 음악을 추구하면서도 러시아 민족의 색을 입힌 아름다운 음…

‘여성의 아름다움은 내면의 당당함에서 시작’디자이너 조이 그라이슨‘여성의 아름다움은 내면의 당당함과 자신감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을 가진 디자이너 조이 그라이슨(Joy Gryson).그는 코치, 캘빈 클라인, 마크 제이콥스 등에서 20년 이상 핸드백 디자이너로 활동한 경험을 토대로 20…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가 국내 식음료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2022 아몬드 트레이더 세미나’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개최했다. 올해 7월 14일 열린 세미나는 코로나19로 3년 만에 재개하는 대면 행사이면서, 협회 주요 담당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참여하는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진행…

원료주의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이 무더위에 지친 피부에 청량하고 생기를 불어넣어 줄 ‘하.센.티. 에센스’와 ‘하.센.티. 미스트’를 출시했다. 하.센.티. 라인은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지역 제주에서 재배한 어성초(하트리프), 병풀(센텔라), 티트리를 엄선해 사용한 제품…

롯데홈쇼핑의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가 2009년 처음 소개된 이후 올해로 13년째를 맞았다. 티커머스를 포함한 17개 홈쇼핑 채널 중에서 진행자 이름을 내건 최장수 프로그램이다. ‘최유라쇼’만의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TV홈쇼핑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최장수…

라네즈가 브랜드 차원의 지속가능 가치 실천을 위한 허그 캠페인(HUG for Universal Goodness)을 전개한다. ‘허그’는 글로벌 고객의 다양한 아름다움과 지속 가능한 지구를 감싸 안겠다는 라네즈의 약속을 의미한다. 라네즈는 허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네즈 인스타그램과 공…

쏭크(Sonc)는 새로운 감각을 뜻하는 Sense of new culture의 약어로 ‘긍정적 순환(The Positive Circulation)의 회복’ 의미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이다. 나이와 계절, 환경 등 따라 매일 달라지는 피부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스킨케어를 …

기후변화에 대한 위기감이 커지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노력들이 펼쳐지고 있다. 삼성 TV도 에코패키지, 친환경 리모컨 사용 등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1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의 삼성 TV가 그려가고 있는 지구를 위한 빅 피쳐(Big…

아모레퍼시픽이 1945년 창립 이후 77년간 쌓아온 뷰티 헤리티지를 담은 콘텐츠 프로젝트 ‘유행화장’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오랜 기간 축적해온 방대한 뷰티 자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요즘 시대에 맞는 다양한 방식의 콘텐츠로 풀어낸 프로젝트다. 아모레퍼시픽은 2018년 ‘향기…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 함량이 높아 ‘곡물의 왕’이라고 불리는 귀리는 지구를 살리는 착한 곡물로도 알려져 있다. 재배 시 물과 토지자원을 적게 사용해 지속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는 품질 좋은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하고 국내에서 가공해 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가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5층에 매장을 오픈했다. 국내 아홉 번째 단독 매장이자 서울 강북권에서는 첫 매장으로 58.81m²(약 17.8평) 규모다. 매장은 프랑스 파리 부티크의 건축적인 요소를 담은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