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23
구독




이탈리아 세리에A 인터밀란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강호 FC바르셀로나를 꺾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올랐다. 인터밀란은 7일 이탈리아 밀라노의 산시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025시즌 UEFA 챔스리그 준결승 2차전 안방경기에서 연장 접전 끝에 4-3으로 이겼…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인터밀란이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FC바르셀로나를 꺾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결승에 올랐다.인터밀란은 7일(한국 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의 산시로에서 열린 2024~2025시즌 UCL 준결승 2차전에서 연장 접전 끝에 바르셀로나를 …

한국 여자탁구 에이스 신유빈(21)이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탁구선수 289명에게 자신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신유빈 라켓’을 선물했다. 신유빈의 소속사 매니지먼트GNS는 “신유빈이 지난해 11월 열린 ‘제1회 신유빈과 (충남) 당진시가 함께하는 전국 유소년 축제’에서 약속한 대로 대…

6일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론디포파크에서 열린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와 마이애미의 경기. 다저스 9번 타자 2루수로 출전한 김혜성(26)은 5회초 2022년 내셔널리그 사이영상을 받은 산디 알칸타라를 상대로 깨끗한 좌전 안타를 때렸다. MLB 첫 안타를 신고한…

지는 법을 잊은 한화가 시즌 두 번째 8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한화는 6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삼성에 3-1로 승리하며 LG와 공동 선두를 유지했다. 지난달 중순 8연승을 달렸던 한화는 2연패 뒤 지난달 26일부터 다시 8연승 행진 중이다. 한화의 최다 연승 기록은 전신인 빙그레…

수원시청이 마지막 다섯 번째 경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동아일보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남자 일반부 단체전 정상에 올랐다. 첫 우승을 차지했던 2022년 제100회 대회 이후 3년 만이자 통산 두 번째 우승이다. 임교성 감독이 지휘하는 수원시청은 6일 경북 문경국제소프트테니스장에서 열린 …

고교야구 최고 권위의 황금사자기 전국고교야구대회 겸 주말리그 왕중왕전에 클럽팀이 출전하기 시작한 건 2021년부터다. 올해 제79회 대회에는 역대 최다인 11개 클럽팀이 황금사자기 본선 무대를 밟았다.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열정으로 가득 찬 클럽팀들은 종종 이변을 일으키곤 한다. …

제19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와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가 이달 주 개최지인 김해시 등 경남도내 15개 시군 56개 경기장에서 열린다. 경남도는 지난해 개최한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통해 다수의 기록 경신은 물론 문화체전으로 경남의 위상을 높인 데 이어 이번 대회를 청소년을 비롯해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