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가 워싱턴 내셔널스에 진땀승을 거뒀다.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은 9회 대수비로만 출전했다. 다저스는 2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위싱턴 내셔널스와의 홈경기에서 6-5로 승리를 거뒀다. 전날 샌…

메이저리그(MLB) 데뷔 이후 처음으로 5번 타자로 선발 출전한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또 다시 침묵했다. 이정후는 2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벌어진 2025 MLB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 5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

‘빈볼 시비’로 인해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마이크 실트 감독, 투수 로베르트 수아레스가 나란히 징계를 받았다. MLB 사무국은 지난 20일(한국 시간) 경기에서 빈볼 시비를 일으킨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감독, 선수에 대한 징계를 정…

메이저리그(MLB) 현역 최고령 사령탑인 론 워싱턴 LA 에인절스 감독이 건강 문제로 기약없이 자리를 비운다. 에인절스 구단은 2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워싱턴 감독이 무기한 결장한다고 …

메이저리그(MLB) 복귀를 준비하다 햄스트링(허벅지 뒤 근육) 통증으로 잠시 멈춰섰던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9일 만에 재활 경기에 나서 안타와 도루를 해냈다. 탬파베이 산하 트리플A 팀인 더럼 불스 소속으로 재활 경기를 치르는 김하성은 21일(한국 시간) 미국 네브레스카주 파필리…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트럼프 정부의 이민자 단속 반대 시위가 격화되는 가운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팀인 LA 다저스의 홈구장에서 연방 요원이 목격돼 논란이 일고 있다.19일(현지시간) CNN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다저스타디움에서는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