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박효준(26·사진)이 이번 시즌 자신의 첫 시범경기 첫 타석에서 홈런포를 터뜨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박효준은 24일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클랜드 퍼블릭스 필드 앳 조커 마천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디트로이트와의 시범경기에서 2번 타자 겸 2루수로 선발 …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을 밀어내고 토론토 1선발 자리를 차지한 호세 베리오스가 2경기 연속 부진했다. 베리오스는 24일(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린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2022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 1⅔이닝 7피안타 6실점으로 무너졌다. 지난 19일 …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올해 3번째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도 무안타에 그쳤다. 최지만은 2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노스 포트의 쿨투데이 파크에서 열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시범경기에 2번 타자 1루수로 나가 3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그는 지난 20일 애틀…

피츠버그 파이리츠 박효준(26)이 시범경기 첫 타석에서 홈런포를 신고했다. 박효준은 24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레이클랜드 퍼블릭스 필드 앳 조컨 머천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시범경기에 2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 홈런 하나를 때려내며 2타수 1안타 1타점을…

배지환(23)이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메이저리그 스프링캠프를 떠나 마이너리그로 이동했다. 피츠버그 구단은 23일 내야수 배지환과 포수 카터 빈스, 투수 코디 볼턴, 마이크 버로스 등 14명을 마이너리그 캠프로 보냈다고 밝혔다. 초청선수 신분으로 메이저리그 스프링캠프에 참가한 배지환은…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올해 류현진이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3선발을 맡을 것으로 전망했다. MLB닷컴은 23일(한국시간) 2022시즌을 앞둔 30개 구단의 선발 로테이션과 마무리 투수, 선발 라인업을 예상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을 두고는 토론토의 3선발로 점…

투타를 겸업하는 오타니 쇼헤이(28·LA 에인절스)가 올해 선발 투수로서 임무를 마친 후에도 지명타자로 경기를 끝까지 뛰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 미국 일간지 USA투데이는 23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MLB) 사무국과 선수노조가 선발투수가 강판돼도 지명타자로 계속 소화할 수 있…

류현진의 새 동료가 된 일본인 좌완 투수 기쿠치 유세이가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 데뷔전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다. 기쿠치는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의 TD 볼파크에서 열린 2022 MLB 시범경기 뉴욕 양키스전에 선발 등판해 2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

메이저리그(MLB) 두 번째 시즌을 준비 중인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시범경기 3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김하성은 23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굿이어의 굿이어 볼파크에서 열린 2022 MLB 시범경기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전에 6번 타자 겸 유격수로 나서 2타수 1…
최지만(탬파베이 레이스)이 안타를 때리진 못했지만 볼넷으로 출루에 성공했다. 최지만은 23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 샬럿의 샬럿스포츠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2022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 5번 타자·1루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했다. 최…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마침내 실전에 선을 보인다. 23일(한국시간) MLB닷컴에 따르면 류현진은 26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홈 경기에 선발 투수로 출격한다. SB네이션에서 토론토 소식을 다루는 블루버드밴터는 류현진과 아담 심버가 디트로이트전에서 시즌 …
![[스포츠 단신]샌디에이고 김하성, 시범경기 첫 타점](https://dimg.donga.com/a/296/167/95/4/wps/NEWS/IMAGE/2022/03/23/112480830.1.jpg)
메이저리그(MLB) 김하성(27·샌디에이고·사진)이 시범경기 첫 타점을 올렸다. 김하성은 22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로라도와의 시범경기에서 7번 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김하성은 시범경기 첫 출전 경기였던 20…

SSG랜더스의 ‘돌아온 에이스’ 김광현이 2년여 만에 치른 KBO리그 복귀전을 화끈하게 마쳤다. 특유의 삼진 능력을 과시하다 불의의 홈런포를 맞아 호된 신고식도 치렀다. 압도적인 피칭을 선보였다. 김광현은 22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시범경기에서 6회초 선발 …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행운의 2루타로 시범경기 연속 안타를 이어갔다. 김하성은 22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 시범경기에 7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 2타수 1안타 1타점을 기록했다. 시범경기 첫 출전이었던 지…
전력을 대대적으로 보강한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2022시즌 목표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우승이다. MLB.com은 21일(현지시간)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현실적인 목표를 공개했다. MLB.com은 토론토의 목표에 대해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우승이라고 했다. 매체는 “토론토가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