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처남과 매제의 미국 메이저리그(MLB) 동반 진출 가능성이 켜졌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4일 MLB 사무국으로부터 고우석(LG 트윈스), 이정후(키움 히어로즈)에 대한 신분 조회 요청을 받았다. 해당 선수는 각각 LG, 키움 구단 소속 선수임을 통보했다”고 15일 밝혔다.…

키움 히어로즈 외야수 이정후(25)와 LG 트윈스 투수 고우석(25)이 메이저리그 사무국으로부터 동시에 신분 조회 요청을 받았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지난 14일 MLB 사무국에서 이정후, 고우석에 대한 신분 조회 요청을 받고, 오늘 각각 키움·LG 소속 선수임을 통보했다”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8)이 트레이드 후보로 거론됐다. 메이저리그(MLB) 이적 소식을 다루는 MLB트레이드루머스는 지난 14일(한국시간) 이번 비시즌에 트레이드될 가능성이 있는 25명의 선수를 언급했다. 트레이드 후보에 김하성이 이름을 올렸다. 매체는 “샌디에이고가 소토를…

메이저리그(MLB) 프리에이전트(FA) 시장 최대어인 오타니 쇼헤이(29)가 원 소속구단 LA 에인절스의 퀄리파잉 오퍼(QO)를 거절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15일(한국시간) “이번 비시즌에 7명의 선수가 QO를 받았지만 아무도 수락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20…

사령탑 데뷔 첫해 팀을 포스트시즌으로 이끈 스킵 슈마커 마이애미 말린스 감독이 올해의 감독상 영예를 안았다. 전미야구기자협회(BBWAA)는 15일(한국시간) 올해의 감독상을 발표했다. 슈마커 감독은 1, 2, 3위표를 각 8장씩 얻어 72점으로 내셔널리그(NL) 감독상을 차지했…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4년 계약이 끝난 류현진(36)이 KBO리그 투수 3관왕(평균자책점·다승·탈삼진)을 달성한 에릭 페디(30·NC 다이노스)와 함께 ESPN이 선정한 메이저리그(MLB) 프리에이전트(FA) 선발 투수 랭킹에서 최하위인 6등급에 포함됐다. ESPN의 제프 파산 기자…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타진하고 있는 이정후(25·키움 히어로즈)가 벌써부터 내년 시즌 신인왕 후보로 거론됐다. 미국 CBS스포츠는 14일(한국시간) MLB 2024시즌 양대 리그 신인왕 후보를 각각 3명씩 선정했는데, 이정후를 신인왕 가능성이 있는 ‘와일드카드’로 분류했다. …

아직 메이저리그(MLB) 진출이 확정되지도 않은 이정후(25·키움 히어로즈)가 미국 현지 매체로부터 2024년 신인왕 후보로 꼽혔다. 미국 CBS스포츠는 14일(한국시간) 2024년 신인왕 후보를 꼽아 공개했다. 양대리그에서 3명씩을 선정하고, 아직 소속이 정해지지 않은 둘을 와…

볼티모어 오리올스 거너 헨더슨과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코빈 캐롤이 만장일치로 2023년 메이저리그(MLB) 양대리그 올해의 신인에 선정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인 MLB닷컴은 14일(한국시간) MLB 올해의 신인상 수상자를 공개했다. 헨더슨이 아메리칸리그(AL) 신인왕을 차지…

메이저리그(MLB)에서 프리에이전트(FA) 자격을 얻은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6)이 12월 중순이 돼야 계약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것 같다고 예상했다. 류현진은 13일 LG 트윈스와 KT 위즈의 2023 신한은행 쏠 KBO 한국시리즈(KS·7전4선승제) 5차전이 열린 잠실구장을…

수비 능력을 인정받아 골드글러브를 수상한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실버슬러거까지 품지는 못했다.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은 10일(한국시간) 올해 양대리그 포지션별 최고 타자에게 주는 실버슬러거 수상자를 발표했다. 김하성의 수상은 불발됐다. 그가 최종 후보로 이름을 올…

메이저리그(MLB) 진출에 나선 야마모토 요시노부(25)가 투수 프리에이전트(FA) 랭킹 1위에 올라 이목을 끈다. MLB.com은 10일(한국시간) 패널 투표를 통해 선정한 ‘FA 선발 투수 TOP10’을 발표했는데, 야마모토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투타겸업으로 MLB에서 센세…

“류현진(36·사진)을 원하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팀이 엄청 많다. 류현진이 내년에 한국으로 돌아가는 일은 없을 거다.” MLB 대표 ‘슈퍼 에이전트’인 스콧 보라스(71)는 9일 MLB 연례 단장 회의가 열린 미국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에서 취재진과 만나 이렇게 말했다. …

미국 현지 매체는 메이저리그(MLB)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이정후가 빅리그 구단과 대형 계약을 맺을 수 있다고 내다봤다. 미국 스포츠 매체 CBS스포츠는 9일(한국시간) MLB 비시즌의 10가지를 예측하면서 이정후의 예상 계약 규모와 행선지를 전했다. CBS스포츠는 “이정후는 25…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올해 메이저리그(MLB) 각 포지션 최고의 선수를 뽑는 2023년 ‘올 MLB 팀’ 2루수 부문 후보로 선정됐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9일(한국시간) 올 MLB 팀 포지션별 후보를 발표했다. 김하성은 올해 내셔널리그 2루수 골드글러브 니코 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