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지난 4일 오후7시21분께 경기 파주시의 한 요양원 엘리베이터에서 불이 나 약 1시간 만에 꺼졌다.이 불로 내부에 있던 거주자 등 88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엘리베이터 부품인 모터와 브레이크패드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400만원 상당의 재산 피…

4일 오전 10시 40분쯤 경북 포항시 남구 장기면 해상에서 폐그물을 인양하던 60대 선원이 그물을 올리는 장치인 양망기의 로프가 터지는 사고로 다리를 크게 다쳤다.골절상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된 이 남성은 생명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포항해경 관계자는 “양망 작업 중 양망기와 …
![[단독]김건희특검, 경호처 압수수색…‘해군함정 술 파티’ 의혹 수사](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9/02/131967216.3.jpg)
김건희 특검(특별검사 민중기)이 5일 오전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 내에 위치한 대통령 경호처에 대한 압수수색에 착수했다.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전장연)의 시위로 수도권 지하철 4호선 상행 열차가 지연 운행돼 출근길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5일 과천시와 코레일 등에 따르면 전장연 활동가 20여명은 이날 오전 7시51분께부터 과천시 지하철 4호선 선바위역에 정차한 상행선 열차에 탑승해 안전문을 막는 등 …

4일 오후 2시 37분쯤 전남 담양군 대덕면 한 삼거리에서 직진하던 22톤 화물차와 좌회전하던 승용차가 부딪혔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A 씨(83)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다. 화물차 운전자인 B 씨(58)도 경상을 입었다. 경찰은 신호등이 없는 삼거리에서 B 씨가 …

5일 오전 0시 25분께 전북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 한 도로에서 A 씨(60대)가 몰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얼굴 등을 크게 다친 A 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경찰 관계자는 “A 씨가 음주 운전을 한 것으로 보인다”며 “채혈을 통해 음주 여부를 확…

5일 오전 4시 20분께 부산 북구의 한 여관에서 불이 났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대원은 여관 2층 객실에서 쓰러져 있던 50대 남성을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지만 이 남성은 끝내 숨졌다.여관 투숙객인 이 남성은 온몸에 화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이번 화재로 투숙객 10명이 대피했다.…

이민정이 성당 제대 앞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신성모독 논란에 휘말렸다. 그는 “현재는 성당이 아니다”라며 사과했지만, 네티즌 반응은 엇갈렸다. 사진=이민정 SNS

가평의 한 도로에서 주행 중인 승용차 선루프 밖으로 한 남성이 상반신과 다리를 내미는 위험천만한 장면이 포착됐다.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평 서커스단’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작성자 A씨는 “흰색 승용차에 탄 남성이 선루프로 상반신을 내밀고 앉아 있다”며 당시 상황을 찍은 …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던 20대 남성이 경찰의 끈질긴 설득 끝에 구조됐다.5일 광주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40분쯤 광주 북구 용봉동의 한 빌라 옥상에서 남성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이 남성은 신변을 비관해 자살예방센터에 직접 연락한 것으로 전해졌…

4일 오후 3시 36분쯤 경북 울진군 후포면의 한 갯바위에서 낚시하던 60대 남성이 바다에 빠지는 사고가 났다.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된 이 남성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해 결국 숨졌다.해경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울진=뉴스1)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던 20대 남성이 경찰의 끈질긴 설득 끝에 구조됐다.5일 광주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40분쯤 광주 북구 용봉동의 한 빌라 옥상에서 20대 남성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이 남성은 신변을 비관해 자살예방센터에 직접 연락한 것으로…

토요일인 6일, 전국이 흐리고 새벽에 수도권과 충남을 시작으로 전국에 비가 내리겠다. 일요일인 7일까지 예상 누적 강수량은 100㎜ 이상이다. 시간당 50㎜씩 강하게 퍼붓는 곳도 있을 것으로 전망돼 안전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낮 기온은 34도까지 오르겠다.5일 기상청에 따르면 6…

2023년 12월 13일 새벽 찬 공기가 매섭게 스며들던 충북 청주의 겨울 거리.샌드위치 가게를 운영하던 A 씨(31)는 두툼한 점퍼를 여미고 오토바이에 시동을 걸었다. 가게 매출이 줄자 그가 직접 배달까지 도맡아야 하는 상황이었다.A 씨는 결혼 47일이 된 신혼부부였다. 아내는 일손…

경찰이 임기제공무원 부당 채용 의혹을 받는 서울 영등포구의회 직원들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해 11월 채용 담당 팀장 50대 A씨, 실무자 30대 B씨, 채용된 직원 30대 C씨를 업무방해 혐의로 입건해 C씨가 채용에 필요한 요건을 갖췄는지, 서류 심사와 면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