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롯데백화점이 기존 롯데쇼핑의 통합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브랜드였던 ‘RE:EARTH(리얼스)’를 고객 참여형 친환경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인다. 사회공헌 캠페인인 ‘RE:JOICE(리조이스)’도 캠페인 대상을 여성에서 남녀노소, 가족, 반려동물로 확대한다. 롯데백화점은 29일…

토마토, 피망, 당근, 콩…. 친숙한 텃밭 식물들이 티셔츠 안으로 들어왔다. 블랙야크 키즈가 다음 달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선보인 티셔츠에 그려진 모양이다. 이 티셔츠는 국내에서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재생섬유 K-rPET(케이-알피이티)로 만들었다. 티셔츠 한 벌에…

동작구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배수로인 ‘노량진 지하배수로’를 문화·역사교육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26일 개통식을 시작으로 주민 개방에 나선다고 밝혔다. 노량진 지하배수로는 우리나라 최초의 철도인 경인선이 개통되기 전인 1890년대에 건설된 말굽형 하수박스다. 노량진로(노량진동 40…

한국남동발전은 청정한 대기환경 조성과 자원순환사회로의 전환을 위한 미세먼지·온실가스 감축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남동발전은 기존 화석연료 중심의 발전 기반에서 신재생에너지로의 발 빠른 전환을 추진 중인 것과 동시에 정부의 미세먼지 저감 정책에 적극 부응하기 위해 기존의 화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