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 타이 네샤가 운전 중 라이브 방송을 하다 행인을 치어 숨지게 한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주고 있다.12일(현지시각) WGN-TV 등 미국 매체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3일 오후 5시46분께 미국 일리노이주 시온시 셰리던 로드와 33번가 인근에서 발생했다. 네샤가 …

높은 봉급을 받던 중국의 한 남성이 직장을 잃은 뒤, 아내에게 버림받았다고 고백해 화제다.14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명문 저장대학교에서 법학을 전공한 첸첸(43)은 과거 항저우의 국유기업에서 사무직으로 근무했으며, 당시 월급은 5만 위안(약 1020만…

인도네시아에서 한 여성이 불륜 관계에 있던 남성의 성기를 절단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12일(현지시간) 데일리스타 보도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반다르람풍 경찰은 지난달 21일 윈디 신티아(28)를 상해혐의로 체포했다.윈디는 불륜 관계에 있던 남성 카르실란 우타미(32)의 성기를 …

태국 당국이 한국인 유튜버에게 바가지를 씌운 시장 상인을 대상으로 2000밧(약 9만원)의 벌금을 부과한 사실이 전해졌다.지난 12일 태국 매체 더타이거에 따르면 태국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의 상인이 태국에서 활동 중인 한국인 유튜버 ‘컬렌’에게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한 …

미국에서 한 남성이 “여자친구에게 악령이 들렸다”고 주장하며 전기톱으로 살해하는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다.13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용의자 제프리 라엘(47)은 지난 7일 새벽 3시40분께 스스로 119에 전화해 “여자친구가 악령에 사로잡혀 있어서 …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38)가 영화 ‘스타 이즈 본 (A Star Is Born)’ 촬영 당시 리튬을 복용하고 있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리튬은 일반적으로 양극성 장애의 일부인 조증 치료제다. 가가는 자신의 병명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정신 건강 문제를 겪었음을 털어놓은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