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션 임파서블’의 주인공 톰 크루즈(63)가 또 한 번 사랑의 미션을 완수하지 못했다. 26세 연하 배우 아나 디 아르마스(37)와 약 9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15일 ‘더 선’ 등 해외 매체들은 두 사람이 최근 약 9개월의 열애 끝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

영국 샬럿 공주가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푹 빠졌다. 6살 팬의 손편지에 답한 왕실의 따뜻한 반응과 K-애니의 글로벌 흥행이 화제다.

미국 정부가 보수 활동가 찰리 커크의 암살을 조롱한 외국인 6명의 비자를 취소했다. 국무부는 “미국인의 죽음을 비웃은 외국인을 환영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캄보디아 내 한국인 대상 범죄가 잇따르는 가운데, 시아누크빌 전자사기단지가 철수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경찰은 현지 파견 인력을 확대하며 대응에 나섰다.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이 사상 최대 규모의 폭락 사태를 맞은 가운데, 유명 암호화폐 인플루언서가 자신의 슈퍼카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14일(현지 시각) 뉴욕포스트, 타임스오브인디아 등 외신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키이우 지역에서 콘스탄틴…

미모의 여대생이 5개월 동안 최소 4명을 독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것으로 드러나 충격을 주고 있다. 이 여성은 살인 과정에서 극도의 쾌감을 느낀 것으로 전해진다.15일(현지 시각) 뉴욕포스트, 더선, CNN 등 외신에 따르면 브라질 상파울루 출신의 법대생이자 싱글맘인 아나 파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