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5일(현지 시간) 미국 알래스카에서 만나 3시간가량 정상회담을 진행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회담에 대해 “(10점 만점에) 10점”이라고 자평했다. 당초 이날 회담은 휴전 여부 등 핵심 쟁점이었다. 하지만 두 정상 간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위해 미국 알래스카를 방문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회담을 마친 후 인근 소련군 추모 묘지를 찾았다. 푸틴 대통령이 미국 땅을 밟은 건 10년 만이다. 15일(현지 시간) CNN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알래스카 최대 …

인도 유학생 쿠시 씨가 “한국에서 채식주의자로 사는 것이 어렵다”고 토로한 영상이 인도 언론에 소개되며 채식 환경을 둘러싼 논쟁이 이어졌다.

미국에서 보디빌더들이 모유를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로 사 마시는 거래가 급증하고 있다. 한 번에 수십만 원어치를 구매하는 사례까지 나왔으나, 전문가들은 “성인에게 모유 효능은 과학적 근거가 전혀 없다”고 지적했다.■ SNS가 키운 ‘모유 부업 시장’최근 출산한 산모들이 남는 모유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5일(현지 시간) 미국 알래스카주 앵커리지 북부 엘먼도프-리처드슨 합동기지에서 3시간 가까이 정상회담을 가졌다. 회담 종료 후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안전에 대해) 노력할 준비가 돼 있다”고 했고, 트럼프 대통령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