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국 후베이성 우한의 야시장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3명의 사상자가 나왔다. 총기 소지가 엄격히 금지된 중국에서 매우 드문 일이어서 시민들은 충격에 빠졌다.19일 홍콩 성도일보 등 중화권 매체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경(현지 시간) 우한시 차오커우구의 야시장에서 괴한이 바비큐 노점…

7년 전 과속 단속에 적발됐던 청둥오리가, 같은 날 같은 장소에서 다시 포착됐다.14일(현지시각) 영국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지난 4월 13일 스위스 쾨니츠시 왕겐탈슈트라세 도로의 과속 단속 카메라에 차가 아닌 의외의 존재가 적발됐다.시속 32마일(약 51km)로 날아가고 있던 청둥오…

일부러 어깨를 들이받는 이른바 ‘어깨빵’ 범죄가 일본과 한국에 이어 영국에서도 나타나며 사회적 공분이 커지고 있다. 이들은 혼잡한 장소에서 고의로 여성이나 노인과 부딪히며 분노를 표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17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와 BBC에 따르면, 지난 4일 …

중국에서 휴대전화를 보며 길을 걷던 여성이 앞서가던 보행자와 충돌해 부상을 입히자, 법원이 이 여성에게 1300만 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해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사건은 현지 누리꾼들 사이에서 찬반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16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