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생후 한 달 아기의 팔에서 점점 커진 혹이 저등급 영아 섬유육종으로 진단됐다. 수술로 종양을 제거한 뒤 1년간 재발 없이 정상 성장 중이다.

플로리다에서 40대 낚시꾼이 상어와 기념사진을 찍다 다리를 물려 병원으로 이송됐다. 그는 “다음에 또 보자”며 웃어넘겼지만 소방당국은 주의를 당부했다.

캐나다의 한 스무살 여대생이 우연한 기회로 악성림프종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으나 이를 극복한 사연이 전해졌다.23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피플에 따르면 캐나다 뉴브런즈윅의 한 대학에 재학 중인 한나 보르디지는 2022년 12월 호지킨 림프종 말기 진단을 받았다.학교 대표 축구선수였던 그…

중국에서 세 살배기 아이가 머리에 칼이 꽂힌 채 어머니와 함께 병원으로 걸어 들어가는 영상이 퍼지면서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은 이번 사건을 단순 사고로 결론 내렸지만, 온라인에서는 어머니의 행동을 두고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6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에 따르면…

중국에서 배달 기사가 길가에 버려진 피 묻은 베개를 발견해 30시간 동안 갇혀 있던 여성을 구한 사연이 전해졌다. 베개에는 중국 공안(경찰) 신고 번호 ‘110’이 피로 적혀 있었다.■ 베개에 적힌 ‘110’ 보고 경찰에 신고한 배달원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지난 12일…

미국 ‘엉덩이 스니퍼’로 불린 칼레스 캐런 크로더가 마트에서 여성을 쫓다 또 체포됐다. 가석방 중 재범으로 보석금이 청구됐다.

체조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옥사나 추소비티나가 2028년 LA 올림픽 출전을 확정했다고 워싱턴포스트(WP)가 보도했다. WP는 23일(현지 시간) 추소비티나와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그녀가 9번째로 올림픽에 출전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추소비티나는 1975년생으로 한국 나이 50세다…

현재 세계 최고령자이며, 영국 역사상 최장수 인물인 에셀 캐터햄이 21일(현지 시간) 116번째 생일을 맞았다.영국 BBC방송은 캐터햄이 잉글랜드 서리주의 한 요양원에서 이날 가족들과 함께 생일을 보냈다고 전했다. 캐터햄은 1909년 8월 21일 햄프셔주 시프턴벨린저에서 태어났다. 에…

해외 공연을 위해 브라질을 방문한 K팝 아이돌 그룹의 한 구성원이 현지 여성 팬으로부터 강제로 입맞춤을 당할 뻔했다. 해당 주최 측은 이번 사태를 성추행으로 규정하며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했다. 브라질 매체 G1에 따르면 이달 17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제18회 …

중국 상하이에서 결혼식 날 뇌졸중으로 쓰러져 전신이 마비된 60대 남성의 계좌에서 16세 연하 아내가 수억 원을 빼돌려 공분을 사고 있다.23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와 중국 매체 뉴스모닝포스트 등에 따르면 중국 상하이 출신 남성 왕 씨(61)는 20여 년 전…

1년간 준비한 결혼식을 앞두고 얼굴이 마비된 미국 여성. 램지헌트증후군 진단을 받은 그는 “스트레스가 원인”이라며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호주 수돗물에서 치사율 97%의 '뇌 먹는 아메바'가 검출돼 지역 사회가 긴장. 샤워나 코로 들어가는 물 주의가 필요하다.
![“뇌를 속여 건강 챙긴다”…‘맛 착각’ 노리는 푸드테크 열풍[트렌드 발굴소]](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8/21/132225230.3.png)
향기로 맛을 내는 제로 칼로리 물병, 전류로 짠맛을 강화하는 전기 소금 수저. 건강과 맛을 모두 잡는 푸드테크 혁신이 확산 중이다.

중국에서 철교 공사 도중 붕괴 사고가 일어나 16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22일(현지시간) 중국 중화망에 따르면 이날 새벽 3시경 칭하이성 젠자현의 철교 건설 현장에서 일부 다리가 무너져 내렸다. 이 사고로 야간작업 중이던 12명이 사망했고, 4명이 실종된 상태다. 사고 당시 폐쇄회로…

중국에서 임신과 출산을 반복해 교도소 수감을 피하던 여성이 결국 철창 신세를 지게 됐다.20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와 산시이브닝뉴스에 따르면, 중국 중부 산시(山西)성에서 천훙(ChenHong)이라는 여성이 2020년 12월 사기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하지만 이 여성은 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