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50년 전 바다에서 잡혀와 마이애미 해양수족관에서 공연을 하며 살던 범고래가 귀향할 수 있게 됐다. 30일(현지시간) 미국의 NBC 방송에 따르면 마이애미 해양수족관과 비영리단체 ‘롤리타의 친구들’ 등은 기자회견을 열어 암컷 범고래 ‘롤리타’를 고향인 태평양 북서부로 돌려보낼 계획을…

교통사고로 한쪽 눈을 잃은 채 구조된 한 길고양이가 영국 제과회사가 주최한 대회에서 우승해 광고모델이 됐다. 27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애꾸눈 고양이’ 별명을 가진 크래쉬가 전 세계 최초로 밸렌타인데이 초콜릿 마케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진 영국 제과회사 캐드버리의 새…

세계에서 단 한 장밖에 없는 유희왕 카드가 오는 4월 경매에 부쳐진다. 29일(현지시간) 미국 게임전문매체 코타쿠에 따르면 2005년 단 한 부만 인쇄된 유일한 유희왕 카드가 18년 만에 경매 시장에 나올 예정이다. 유희왕 카드는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만화 ‘유희왕’을 원작으로 한 …

미국 낚시 대회에서 우승을 노리고 물고기 배에 납으로 만든 무게추를 넣어 무게를 속인 참가자 2명이 현지 법원으로부터 실형을 받게됐다. 29일(현지시간) 미국 CNN 방송 등에 따르면 사기 및 야생동물 불법 소유 등 혐의로 지난해 10월 기소된 제이컵 루니언(43)과 체이스 코민스키…

한국 남성 유튜버가 태국에서 현지 여성들을 상대로 무단으로 촬영하거나 성희롱을 하는 방송이 늘어나자 주태국한국대사관이 주의를 당부했다. 주태국대사관은 지난 29일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최근 태국에서 우리 국민이 인터넷 개인 방송 중 현지인 행인을 무단으로 촬영하는 등 물의를 일으킨…

미국 버지니아주에서 만 하루 동안 2살짜리 반려견이 아기 강아지 21마리를 낳아 화제다. 28일(현지시간) CNN에 따르면 버지니아주 포카혼타스 지역에 사는 타냐 더브스는 자신이 기르고 있는 반려견 ‘나미네’가 27시간 동안 21마리의 강아지를 낳았다고 밝혔다. 더브스는 나미네가 …

자신이 소유한 스튜디오 탈의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100명 이상의 여성을 촬영한 사진 기사가 죗값을 치르게 됐다. 영국 데일리스타는 28일(현지시간) 영국 케임브리지셔에 있는 자신의 스튜디오에 ‘시계형 몰래카메라’를 설치한 데이비드 글로버가 불법 촬영 등의 혐의로 1년 8개월 형을…

대마 합법국인 태국에서 대마 성분이 든 과자를 먹은 어린이들이 집단으로 입원해 당국이 주의 조처를 내렸다. 30일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태국 남부지역의 아이들이 대마초의 주요 정신작용 성분인 테트라히드로카나비놀(THC)가 함유된 쿠키를 먹은 후 병원에 입원했다. 해당 제품은 ‘트윅스 …

홍콩의 보험 회사에서 실적이 부진한 직원들끼리 서로의 뺨을 때리도록 지시했다는 사연이 알려져 논란이다. 29일(현지시간) 홍콩 매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홍콩의 한 보험 회사 사장이 회사 연례 만찬에서 실적이 좋지 못한 직원들을 단상으로 올라가게 한 뒤 서로의 뺨을 때리…

자신의 정자를 전 세계 불임여성들에게 기증해 550여 명의 생물학적 아버지가 된 네덜란드의 한 음악가가 근친상간 위험을 키웠다는 혐의로 고소당했다. 27일(현지시간) 영국의 텔레그래프, 더타임스 등에 따르면 네덜란드 헤이그 출신의 음악가 조나단 제이콥 마이어(41)는 불임클리닉과 인…

호주의 한 남성이 저가 금광 탐지기로 한화로 약 2억 원을 호가하는 금괴를 발견했다고 28일(현지시간) 미국 CNN이 보도했다. 금바위를 처음 발견한 남성은 호주 빅토리아주(州) 딜롱에서 금 평가 업체 ‘럭키 스트라이크’를 운영하는 대론 캠프의 매장에 찾아와 바위 가격을 문의했다. …

뉴욕의 한 동물 보호소에서 ‘악마견’으로 알려진 한 프렌치 불독이 네 번째 만에 입양됐다. 27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동물보호단체 나이아가라 SPCA는 소셜미디어 페이스북에 말성꾸러기 프렌치 불독 ‘랄피’의 주인을 찾는다는 게시글을 지난 3일 올렸다. 프렌치 불독 …

국가대표 간 경기(A매치)를 위해 스페인으로 원정간 페루 축구대표팀 선수들이 현지 경찰과 집단 몸싸움을 벌였다. AP, 로이터 통신 등은 27일(현지시간) 페루 선수들이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선수단 호텔 앞에서 경찰과 충돌했다고 전했다. 현재 트위터와 유튜브 등에는 당시 양측이…

미국 고속도로를 달리던 기아 승용차가 옆차에서 빠진 타이어를 밟아 공중으로 약 3m를 날아올랐다가 떨어졌지만 운전자는 크게 다치지 않아 현지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27일(현지시각) 폭스뉴스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2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교외 채스워스의 118번 고속도로에서 발생…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유되던 프란치스코 교황의 하얀 패딩 사진이 인공지능(AI)이 만든 가짜 이미지였다고 미국 포브스가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진 속 프란치스코 교황은 반질거리는 재질의 두꺼운 패딩을 입고 있다. 해당 사진은 지난 24일부터 주말 내내 미국의 온라인 커뮤니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