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정원 잔디를 깎던 미국 여성이 하늘에서 난데없이 떨어진 독사의 공격을 받았다. 이때 어디선가 날아온 매가 뱀을 채가며 여성이 위기에서 벗어났다.뉴욕타임스(NYT)는 9일(현지시간) “있을법 하지 않은 사건”이라며 미국 남부 텍사스주에 사는 페기 존스 씨(64)가 지난 달 25일 겪은 …

일본의 한 초등학교 여교사가 수업에서 마약성분이 함유돼 있는 코카잎을 소개했다가 징계면직 처분을 받았다.9일 닛테레뉴스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아이치현 교육위원회는 전날 54세 여교사 A씨를 징계면직 처분했다고 발표했다.위원회 관계자는 A씨에 대해 “법을 준수해야 하는 공무원으로서의 …

중국 정부가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보복으로 자국민에게 금지시킨 한국 단체관광을 재개할 것으로 보인다. 또 한국인의 중국 입국시 지문을 채취하는 절차도 한시적으로 면제한다는 방침이다. 10일 중국 소식통에 따르면 중국 당국은 이같은 내용을 이날 공식 발표할 예정…

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Z플립5’와 타사가 폴더블 스마트폰의 내구성을 알아보는 시험이 6일째 이어지고 있다. 폴란드 IT유튜버 ‘Mrkeybrd’는 지난 3일(현지시간)부터 ‘삼성 Z플립5 vs 모토로라 레이저40울트라’라는 제목으로 폴더블 스마트폰을 손수…

미국의 복권 메가 밀리언스(Mega Millions) 역사상 최대 규모의 당첨금의 주인이 나타났다. 미국 CNN에 따르면 8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에서 판매된 복권 한 장이 8일 밤 메가 밀리언스 역대 최대 당첨금인 15억8000만 달러(약 2조800억 원)에 당첨됐다. 플로리다의 …

미국 텍사스의 한 남성이 사막으로 유명한 유타주의 한 국립공원에서 아버지의 화장된 유골을 뿌리다 열사병으로 사망했다고 BBC가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제임스 버나드 헨드릭스(66)씨는 지난 8월 1일 유타주의 아치스 국립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앞서 그는 자신의 페북을 통…

영국의 예술 거리로 잘 알려진 런던 ‘브릭 레인’의 담벼락에 중국 공산당의 이데올로기 선전문구 단어들이 붉은 잉크로 세겨지는 일이 발생했다. 논란이 되자 지역 의회는 담벼락을 흰색 페인트로 덮어버렸다. 7일(현지 시각) BBC 방송과 AFP 통신 등에 따르면 지난 주말인 5∼6일 사…

중국의 7월 소비자물가가 2년 5개월 만에 처음으로 마이너스를 기록했다. 생산자물가지수(PPI)도 10개월째 하락세를 벗어나지 못했다. 두 물가지수가 모두 하락한 것은 2020년 11월 이후 처음이다. 경기침체 속 물가하락이 이어지고 있는 중국이 사실상 디플레이션 상태에 접어든 것 아…

이탈리아 남성이 자신의 치즈 창고에서 수천 개의 치즈 더미에 깔려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영국 BBC가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올해 74세인 자코모 치아파리니씨는 지난 6일 롬바르디아 지역에 위치한 자신의 치즈 창고에서 치즈의 무게를 못 견디고 선반이 무너지자 수천개의 치즈 …
![“저 쓰다듬고 훔쳐 가세요”…美서 자전거 도둑 반긴 강아지 [영상]](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3/08/08/120610734.2.jpg)
미국의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 지역에 있는 한 가정집 차고에서 자전거를 훔치는 도둑을 오히려 반겨주는 반려견의 모습이 포착됐다. 도둑은 자전거를 훔치다 말고 반려견을 쓰다듬어 주기까지 했다. 미국 샌디에이고 경찰은 4일(현지시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한 백인 남성이 지난달 15일 밤…

이탈리아를 여행하던 독일 관광객이 소셜미디어(SNS)에 올릴 ‘인증샷’을 찍으려다 150년 된 조각상을 박살냈다. 가치가 3억에 가까운 석상이다. 2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최근 독일 관광객 2명이 이탈리아 북부의 한 저택 내부에 있는 석상을 파손했다. 사진을 찍기 위해 …

미국 유명 가수 리조(35)가 댄서들에 대한 성희롱 혐의를 부인했다. 4일(한국시간) 미국 CNN·폭스 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리조는 입장문을 내고 전 댄서 3명의 주장이 “허위”라고 반박했다. 앞서 리조와 그의 제작사 측은 성희롱 및 거부감을 느껴지게 하는 작업 환경을 조성한…

미국 복권인 메가 밀리언스의 1등 당첨 금액이 12억5000만 달러(약 1조6000억원)로 치솟았다. 석달 넘게 1등 당첨자가 없어 쌓인 금액이다. 2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메가 밀리언스 복권 관계자는 “4일 밤 있을 추첨의 예상 잭팟은 12억5000만달러이며 이는 메…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 관련 물건들이 이달 중 경매에 출품된다. 특히 그의 이름을 딴 인터넷 도메인 ‘엘비스 프레슬리 닷컴’(elvispresley.com)까지 매물로 나와 주목된다. 미국 경매업체 GWS옥션은 프레슬리 관련 물건들의 경매가 오는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다고 …

213만 명의 구독자를 둔 미국 유튜버 유지니아 쿠니(Eugenia Cooney)가 극도로 마른 몸으로 인해 논란이 되고 있다. 유지니아 쿠니는 지난 22일 영화 ‘바비’에서 영감을 받아 바비인형이 입을 법한 의상들을 직접 착용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금발 가발, 분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