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중국의 한 여성이 장을 본 비닐봉지 속에서 금팔찌를 발견하고 이를 주인에게 돌려준 훈훈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26일 중국 매체 광명망(光明网)은 지난 13일 중국 저장성 사오싱시에서 장을 봤다가 금팔찌를 발견한 한 여성의 사연을 보도했다. 해당 여성은 평소처럼 집 근처 시장에서 6.…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동남아시아 순방 첫 번째 일정으로 베트남 하노이에 도착해 비행기에서 내리기 직전 아내 브리지트 마크롱에게 얼굴을 얻어맞는 장면이 널리 퍼지면서 엘리제궁이 진화에 나섰다.25일(현지시간) CNN 등 복수 외신에 따르면 언론사들이 촬영한 마크롱 대통령의 하…

태국에서 한 남성이 새벽에 화장실을 찾았다가 변기 속에 또아리를 튼 거대한 비단뱀과 마주치는 아찔한 상황이 벌어졌다.26일 더타이거와 방콕포스트 등 태국 언론에 따르면, 최근 현지 소셜미디어에 공유된 한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영상은 지난 22일 새벽 3시경 태국의 젊은 남…

영국의 한 엄마가 분유를 타던 중 젖병이 터지며 가슴에 2도 화상을 입고, 젖꼭지 일부가 벗겨지는 사고를 겪었다.20일 영국 일간 더선(The Sun)에 따르면, 지난달 레오나 다우니(18)는 생후 5개월 된 아들 아를로의 분유를 준비하다 젖병이 터져 가슴에 심각한 화상을 입었다.레오…

단순 코막힘인 줄 알았던 증상이 8살 아이의 이마를 불룩하게 만들어 충격을 줬다.의학 학술지 『Cureus』에는 21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사는 한 건강한 8살 남자아이의 이마가 부풀어 오른 사례가 공개됐다.아이는 이마 부종과 함께 열, 두통, 감기 같은 증상도 호소했다. 부종은 …

중국에서 세계 최초의 휴머노이드 격투기 대회가 열렸다. 초등학생만한 로봇들은 서로 ‘어퍼컷’과 ‘훅’을 날리고 발차기 기술을 선보였다. 25일 중국 항저우에서 중국 중앙방송총국(CMG)이 주최한 ‘CMG 세계 로봇 대회·시리즈전’이 열렸다. 이 대회는 관영 중앙방송(CC-TV)을 통해…

아르헨티나에서 한 여성이 자신의 계좌에 실수로 입금된 거액을 아무런 확인 없이 사용해 논란이 되고 있다.24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매체 클라린에 따르면 베로니카 아코스타라는 여성은 자녀 양육비로 8000페소(약 9600원)가 입금되길 기다리고 있었다. 그러나 그의 계좌에는 무려 5억…

인도 상공에서 여객기가 폭풍우를 만나 동체에 큰 구멍이 뚫리는 사고를 당했다.인디아투데이에 따르면, 이 사고는 지난 21일(현지 시간) 인도 델리를 출발해 스리나가르로 향하던 인디고 항공 6E-2142편에서 벌어졌다.오후 5시 13분 이륙한 항공기는 약 45분 만에 목적지에 가까워지던…

미국의 한 30대 가상화폐 투자자가 뉴욕의 고급 타운하우스에서 20대 이탈리아 국적의 남성을 수 주간 감금하고 고문한 혐의로 체포됐다. 25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WP) 보도에 따르면 가상화폐 투자자 존 월츠(37)는 피해자의 비트코인 비밀번호를 알아내기 위해 공범과 함께 피해자를…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의 한 병원에서 근무하던 의사가 이스라엘 공습으로 자녀 9명을 잃는 비극을 겪었다. 25일 BBC, CNN 등에 따르면, 전날 알라 알 나자르(38)는 평소처럼 남부 나세르 병원에 출근했다. 그의 자녀 10명은 모두 집에 있었다.그날 오후, 이스라엘 공습으로 병원에 …

미국의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여객기 내에서 흡연한 사실로 경고를 받은 가운데, 이를 제지한 승무원을 공개 비난해 또 다른 논란을 불러일으켰다.25일(현지시간) 미국의 연예전문매체 ‘피플’ 등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지난 22일 로스엔젤레스(LA)행 여객기 안에서 담배를 피웠으며, 연…

당직 항해사가 잠든 사이 1만t(톤)급 컨테이너선이 노르웨이 해안가에 좌초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컨테이너선은 해안가 집 앞마당까지 뚫고 들어갔다.23일(현지시간) 노르웨이 국영 NRK 방송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5시경 트론헤임 비네세트 지역 해안가 주택에 거주하는 요스테인 예르겐…

일본 여자프로골프 대회 도중 코스에 야생 곰이 출몰해 중단되는 일이 발생했다.24일 일본 산케이스포츠에 따르면, 이날 이시카와현 GC 트윈 필즈 골드 코스에서 열린 2025 일본여자프로골프협회(JLPGA) 스텝업투어 트윈 필즈 레이디스 최종 3라운드에서 코스에 곰이 출몰해 대회가 중단…

중국에서 영국으로 향하는 국제선 항공편에서 아기 다리에 생긴 벌레 물림 자국 때문에 온 가족이 탑승을 거부당하는 일이 벌어졌다.최근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이 일은 이달 초 중국 상하이 푸둥 국제공항에서 영국 런던 히스로 공항으로 가는 영국 국적 항공편 탑승 과정에 벌어졌다.이중 국적인 …

유럽 무대 진출 15시즌 만에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린 ‘캡틴’ 손흥민(토트넘 훗스퍼)의 유니폼 가격이 치솟고 있다.22일 유니폼 경매 사이트 ‘매치원셔츠(MatchWornShirt)’는 2024-2025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우승한 토트넘 훗스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