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이민세관단속국(ICE)의 상업 지역 기습 단속 및 대규모 체포에 반발한 시위가 나흘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미군이 시위 현장에 해병대를 투입한다고 밝혔다.미군 북부사령부는 9일(현지 시간) 성명을 내고 “주말간 경계 태세에 있던 해병 보병 대대…

미국의 한 시골 마을 주유소에 야생 흑곰이 나타나면서 당국이 긴장했다.7일(현지시간) 폭스뉴스에 따르면, 텍사스 북부 댈러스에서 약 110km 떨어진 소도시 사보이(Savoy)의 한 주유소에서 촬영된 CCTV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영상에는 흑곰 한 마리가 주유 펌프 쪽으로 빠르게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9일(현지 시간)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700여명의 해병대원을 배치할 예정이다. 최근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대규모 불법 이민자 단속 및 체포에 항의하는 시위가 지속되자, 대응을 다시 한번 강화하는 것이다.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미 정부의 한 관계자는…

8시간의 비행을 마친 뒤, 아기와 부모가 모든 승객에게 일일이 ‘사과 인사’를 건네는 영상이 SNS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귀엽고 따뜻한 장면에 누리꾼들은 연신 미소를 보냈다.지난달 28일(현지시간), 5개월 된 쌍둥이 자매를 키우는 아기 엄마 해나 체스넛이 소셜미디어(SNS)에…

“로스앤젤레스가 불법 이민자와 범죄자에게 점령됐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8일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주 방위군 300명을 투입했다. 최근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대규모 불법 이민자 단속 및 체포에 항의하는 시위가 6일부터 계속되자 사흘 만에 전격적인 군 투입을 단행했다.…

캐나다에서 9개월 동안 세 번이나 로또에 당첨돼 총 250만 달러(약 34억 원)를 수령한 남성이 화제다.3일(현지시간) 캐나다 일간지 캘거리헤럴드에 따르면 캐나다 서부 앨버타주 레스브릿지에 거주하는 데이비드 서킨은 지난달 3일 ‘로또 6/49 클래식’ 추첨에서 100만 달러(약 13…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79번째 생일인 14일(현지 시간) 워싱턴DC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군사 퍼레이드에 탱크 수십대와 군병력 수천명이 동원될 예정이라고 워싱턴포스트(WP)가 9일(현지 시간) 보도했다.신문에 따르면 이번 열병식에 에이브럼스 탱크 28대, 스트라이커 전투차량 28…

계란과 채소를 감자튀김보다 먼저 먹는 것이 체중 관리에 효과적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4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은 미국 스탠퍼드대학교 연구팀의 연구 결과를 인용해 “탄수화물보다 섬유질이나 단백질을 먼저 섭취하면 혈당 급등을 억제하거나 지연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보…

60마리의 거위 떼가 줄지어 미국 시내를 유유히 활보하는 모습이 목격돼 화제다.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최근 미국 뉴저지 시티에서 어른 거위 8마리와 새끼 거위 55마리로 이뤄진 거위 무리가 시내를 당당히 행진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시민들은 행진하는 거위 떼를 촬영해 …

미국 테네시주에서 탈출해 일주일 넘게 도망을 다닌 반려 얼룩말이 8일만에 결국 붙잡혀 헬리콥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8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얼룩말 에드는 지난달 30일 테네시주 크리스티애나에 도착한 지 하루 만인 31일 탈출했다. 이후 약 8일간 테네시 중부 일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