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대표가 10일 국민의힘을 향해 “전한길뿐 아니라 권성동, 추경호 등 의혹 당사자들을 강력조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그는 이날 오전 페이스북에서 국민의힘이 전당대회 합동 연설회에서 소란을 일으킨 전한길 씨 징계에 착수한 것을 언급하며 이같이 밝혔다. 전 씨 뿐 아니라…

저출산과 인구감소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우리 군 병력이 45만 명 수준까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정전 상황에서 필요한 최소 규모로 언급되는 50만 명에 5만 명이나 부족하다는 지적이 10일 나온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소속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국방부·병무청으로부터 제출받은 …

이재명 대통령이 인도네시아에 더불어민주당 조정식 의원, 서영교 의원, 이재강 의원을 특사로 파견하기로 했다. 10일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은 서면 브리핑을 통해 “우리 정부는 국제사회에 민주 대한민국의 복귀를 알리고, 새 정부의 국정철학 및 대외정책을 설명하기 위해 주요국에 대통령 특…

국민의힘이 8·22 전당대회를 앞두고 10일 당권주자 간 첫 TV 토론회를 연다. 각 후보가 당의 쇄신 및 통합 방안을 놓고 치열하게 토론을 벌이며 당원들의 마음을 얻는 데 총력을 다할 전망이다.국민의힘은 이날 김문수·안철수·장동혁·조경태 후보 등 당대표 선거 후보 1차 방송토론회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