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더불어민주당이 3일 노란봉투법(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2·3조 개정안)에 대해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산업 평화 촉진법”이라며 처리 강행 입장을 재확인했다. 7월 임시국회 마지막 본회의를 하루 앞두고 노란봉투법이 불법 파업을 조장하고 외국인 투자가 위축될 것이란 국민의힘과 재계 등…

“프랑스 공화국이 관용으로 건설되지 않았듯이 대한민국도 내란 범죄자들을 철저히 처벌함으로써 민족정기를 바로 세워야 한다.”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신임 대표는 2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전당대회 당 대표직 수락 연설에서 “아직도 반성을 모르는 내란 우두머리 피의자 윤석열과 그 동조 …

국민의힘은 1일 주식 시장 급락에 대한 책임을 정부 여당의 세제 개편안에 따른 시장의 실망감으로 규정짓고 “이재명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어떻게 국민경제를 무너뜨리는지 국민들이 단 하루 만에 똑똑히 확인했다”며 맹폭에 나섰다. 박성훈 수석대변인은 3일 브리핑에서 “이재명 정부와 민주당이…

2일 이재명 정부의 첫 집권 여당 대표로 선출된 정청래 의원은 ‘86세대(80년대 학번·60년대 출생)’ 운동권 출신으로 선명한 구호와 강한 투쟁력, SNS를 통한 소통 등에 능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정 대표는 1965년 충남 금산 출생으로 대전 보문고와 건국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했다.…

국민의힘 당 대표에 출마한 김문수, 안철수, 장동혁, 조경태, 주진우 후보(가나다 순)는 3일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제6차 전당대회 후보자 비전대회에서 각자의 비전을 발표했다.이날 송언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는 이날 5명의 후보들에게 “더 이상 우리당에 있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