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윤석열 대통령이 20대 대통령에 취임했다. 청와대를 나와 용산 시대를 연 첫 대통령으로 기록된다.
기사 4
구독




윤석열 대통령은 27일 최근 프랑스·베트남 순방 성과와 관련해 “대규모 투자 유치는 세일즈 외교, 한미·한일관계 개선의 노력과 함께 규제를 대대적으로 풀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제도적 환경을 조성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

윤석열 대통령은 프랑스·베트남 순방 성과가 조속히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각 부처는 후속조치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27일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진행된 국무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파리에서 열린 제172회차 국제박람회(BIE) 총회에 참석해 2030 …

윤석열 대통령은 27일 각 부처에 장마철 비 피해가 없도록 철저히 점검해달라고 지시했다.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생중계로 주재한 제26회 국무회의 모두발언을 통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명피해를 줄이는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윤 대통령은 지난 주말부터 전국적으…

윤석열 대통령이 27일 제26회 국무회의를 주재한다. 윤 대통령은 생중계로 방송되는 국무회의에서 프랑스와 베트남 순방 성과을 설명하고 장마철 철저한 대책도 당부할 것으로 예상된다.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국무회의를 열고 프랑스·베트남 순방 성과 및 후속조치와 장마철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