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 종전 협상중 총공세…우크라 동부 요충지 포크로우스크 점령 눈앞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올해 대한민국 논산 딸기의 인기가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폭발적이다. 특히 논산 딸기가 압도적인 단맛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지에서 총 18톤 판매라는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K-딸기 시장을 선도했다.KATI 농식품수출정보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한국산 딸기는 330g 한 팩 기…

은이 금보다 더 오르고 있다.28일(현지 시각) 코멕스(COMEX)에서 은 선물은 6.67% 급등한 온스당 56.446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사상 최고치다. 이로써 은 선물 가격은 올 들어 94% 폭등했다. 이는 금보다 더 오른 것이다. 금 선물 가격은 올 들어 63% 급등하는 데 그…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28일(현지시각) 마약 밀매 및 무기 관련 혐의로 지난해 45년 징역형을 선고 받은 후안 오를란도 에르난데스 전 온두라스 대통령을 사면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는 트루스 소셜에 자신이 “매우 존경하는 많은 사람들에 따르면” 에르난데스가 “매우 가혹하고 불공…

인공지능(AI) 버블 우려로 엔비디아가 2% 가까이 하락했지만, 다른 반도체주가 일제히 랠리, 반도체지수가 2% 가까이 급등했다.28일(현지 시각) 뉴욕증시에서 반도체지수는 1.82% 급등한 7025.15포인트를 기록했다. 반도체지수가 7000을 재돌파한 것은 지난 12일 이후 처음이…

고급 식당을 돌며 수십만 원대 식사를 주문한 뒤 음식값을 지불하지 않고 도주한 이른바 ‘먹튀 인플루언서’가 체포됐다. 그녀는 명품 브랜드로 전신을 치장한 채 고급 요리를 리뷰하는 척하며 음식값 지급 대신 성관계를 제안한 것으로 드러났다.27일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미국 브루클린 윌리엄…

SNS에서 북한 일상을 공유해온 한 이용자가 최근 평양의 한 카페에서 ‘라부부’ 교환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카페는 ‘미래 리저브’라는 이름을 사용하며 외관과 인테리어가 스타벅스 리저브를 연상시키는 곳으로 알려져 관심이 쏠린다.작성자는 27일 “북한에…

일본에서 70대 남성이 AI의 ‘식용 가능’ 판정을 믿고 산에서 채취한 버섯을 먹었다가 독버섯 중독으로 병원에 이송됐다. 전문가들은 “AI 판단만 의존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고 경고했다.

25일 홍콩 북부 타이포의 고층 아파트 단지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가 3일 만인 28일 완전히 진화됐다. 이날 기준 사망자는 128명이며 200여 명의 실종자 중 대부분이 고령자로 알려져 인명 피해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전 세계의 위로와 성금 또한 이어지고 있다. 이재명 대통령은 2…

美 트럼프 2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7일(현지 시간) 미국의 이민 정책이 “많은 미국인의 이익과 생활 여건을 잠식했다. ‘제3세계 국가(Third world countries)’로부터의 이민을 ‘영원히(permanently)’ 중단해 미국의 시스템이 완전히 회복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선언…

美 트럼프 2기
“불법 이민은 교육 부실, 높은 범죄율, 도시 쇠퇴, 병원 과밀화, 주택 부족, 재정적자 등 미국 사회가 처한 ‘기능 장애(dysfunction)’의 원인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추수감사절인 27일(현지 시간) 트루스소셜을 통해 “제3세계국 국민의 이민을 ‘영원히’ 중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