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벌 개그맨’ 조정현 “뇌출혈 입원 중 86억 건물 매입”
1990년대 큰 인기를 구가했던 개그맨 조정현이 뇌출혈로 쓰러졌을 당시를 회상했다. 8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재벌이 된 90년대 톱 개그맨. 수십억 기부왕 된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조정현이 출연했다. 조정현은 “요즘은 예식업체 일을 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 영…
- 2021-07-1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1990년대 큰 인기를 구가했던 개그맨 조정현이 뇌출혈로 쓰러졌을 당시를 회상했다. 8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재벌이 된 90년대 톱 개그맨. 수십억 기부왕 된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조정현이 출연했다. 조정현은 “요즘은 예식업체 일을 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 영…

훔친 차량으로 위험천만한 도심 주행을 벌인 중학생 3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전남 목포경찰서는 10일 운전면허 없는 상태서 훔친 차를 몰아 순찰차를 들이받아 부순 혐의(특수절도·특수공용물손상 등)로 중학생 A(14)양 등 3명을 불구속 입건했다. 또래인 이들은 지난 8일 오후 7시께…
세계랭킹 1위 노박 조코비치(세르비아)가 윔블던 테니스대회 결승에 올랐다. 조코비치는 10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윔블던의 올잉글랜드클럽에서 열린 남자 단식 4강전에서 데니스 샤포발로프(12위·캐나다)를 3-0(7-6 7-5 7-5)으로 꺾었다. 조코비치는 후베르트 후르카치(18위…

9일 밤 11시30분께 부산 사하구 구평동 한 스틸 공장에서 50대 A씨가 근무 중 기계에 머리가 끼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철근 다발을 묶기 전 압축하는 대결속기 묶음 장치가 작동하지 않아 점검하던 중 기계에 머리가 끼어 현장에서 사망했다. 경찰은 CCT…
아이티가 지난 7일 조브네 모이즈 대통령 암살 이후 혼란에 빠진 가운데 주요 기반 시설 보호를 목적으로 유엔과 미국에 병력 지원을 요청했다고 로이터통신이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이티는 지난 7일 아이티 주재 유엔 사무소 총리실에 서한을 보내 핵심 기반 시설 보호와…


서울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되면서 ‘4차 유행’이 본격화하고 있다.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연일 최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종전 최다 기록이었던 1240명(지난해 12월 25일)은 지난 8일 1275명과 9일 1316명으로 이틀 …

기대와 다른 열악한 교육환경으로 정신적인 고통을 겪었다며 수원대 학교 법인 고운학원과 전 총장과 전 이사장을 상대로 제기한 3차 등록금 환불 소송에서 학생 측이 승소했다.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민사35-3부(부장판사 박혜선 임영우 채동수)는 2010년도~2013년도에 수…

중국이 기술기업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자 한국의 기술기업들이 가장 큰 반사익을 누릴 것이라고 영국의 파이낸셜타임스(FT)가 전망했다. FT는 9일(현지시간)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이 이끄는 ‘비전 펀드’가 한국의 숙박레저 플랫폼인 야놀자에 1조원 투자를 결정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이같이…
‘시카고 컵스전 연패를 끊어라.’ 전반기 마지막 등판을 앞둔 김광현(33·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에게 내려진 임무다. 세인트루이스는 시카고 컵스에 유난히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세인트루이스는 10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의 리글리필드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MLB…

“오후 6시되면…그만 먹고 나가요? 아님, 다른 테이블에 앉나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확산에 따라 새로운 거리두기 4단계 격상을 앞둔 10일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거주하는 시민 A씨(23·여)는 이같이 말했다. 전날(9일) 정부가 거리두기 4단계를 …

지하 60m 깊이까지 내려가는 ‘세계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이 두바이에 개장해 화제다. 6일(현지시간) CNN 등 외신에 따르면 이미 세계에서 가장 높은 초고층 빌딩과 세계 최대의 쇼핑몰이 있는 두바이에서 또 하나의 기록적인 관광명소가 생겼다. 최근 개장한 무려 깊이 60m가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일본에서 발표한 첫 데뷔 싱글로 4일 연속 오리콘 차트 정상을 지켰다. 9일 일본 오리콘 차트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지난 6일 발매된 엔하이픈의 일본 첫 데뷔 싱글 ‘보더 : 하카나이(BORDER : ?い)’는 5941장의 판매량을 기…

한 여성이 자신의 남편과 어머니가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다. 영국 매체 더선은 지난달 29일 소셜 미디어 플랫폼 ‘틱톡’에 공유된 영상이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해당 영상에는 자신을 ‘스윙어’(swinger·성…

고층건물 옥상에서 투신을 예고한 뒤 아령 등 위험한 물건을 아래로 던진 60대 남성이 경찰에 구속됐다.서울 중랑경찰서는 특수상해미수와 특수재물손괴, 주거침입 혐의로 입건된 60대 남성 A씨를 지난 8일 구속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6일 오후 7시30분쯤 “살기가 싫어서 죽으려고 아…

토요일인 10일은 전국이 흐린 가운데 내륙 곳곳에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릴 전망이다. 또 낮 기온이 30℃ 이상으로 올라 습하고 무더운 ‘찜통더위’가 이어지겠다. 기상청은 이날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는 시간당 10~20mm의 강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으며, 충청권에도 산발…

학교 원격수업으로 급식을 먹지 못하는 학생들을 위해 제로페이 포인트 10만원을 지급하는 서울 ‘희망급식바우처’가 편의점 업계에서 우유 1L, 요거트, 과일류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편의점이 ‘근거리 쇼핑’ 채널로 각광을 받으면서 학부모가 자녀를 위…

손정의 회장이 이끌고 있는 소프트뱅크 ‘비전 펀드’가 한국의 숙박레저 플랫폼인 ‘야놀자’에 1조원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영국의 파이낸셜타임스(FT)가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소프트뱅크는 야놀자의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야놀자의 지분 10%에 해당하는 8억7000만달러(약 1조)의 …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확산되면서 일생생활 복귀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성인 절반 이상은 올해 여름휴가를 떠나겠다는 의견을 나타냈다.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성인 3554명에게 ‘여름휴가 계획’을 조사한 결과 64.3%가 ‘올해 여름휴가 갈 계획’이라고 답…

북한이 북중우호조약 체결 60주년을 맞아 기념 연회를 열고 양국간 친선 관계를 과시했다.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10일 “국무위원회가 조중 우호, 협조 및 호상 원조에 관한 조약 체결 60돌에 즈음해 9일 연회를 마련하였다”고 보도했다.연회는 공식 권력서열 2위이자 국무위 제1부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