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SEC 공시 사안 아니랬는데… 美서 주주 집단소송 당했다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가장 좋은 상품의 생산, 성실한 납세,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핵심 가치인 진보(Progress)와 정직(Integrity)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진하고 있다. 내년 창립 100주년을 맞는 유한양행은 ‘인류와 지구의 건강, …

유한킴벌리(사장 이제훈)는 1970년 창립 이래 우리 사회의 건강과 위생문화 발전을 이끌어 온 생활 혁신 기업이다. 윤리 경영을 기반으로 환경 경영, 사회공헌, 노경 화합, 스마트워크, ESG 경영 등 경영 혁신을 주도하고 주요 사업의 시장점유율 1위를 지속하고 있다. 유한킴벌리의 기…

한국농어촌공사(사장 김인중)는 지난 110여 년간 농어업 생산기반 조성, 농업용수 관리, 농어촌 지역 개발 등 국민의 식량 주권을 지키고 농어민의 소득 증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왔다. 기후변화와 지역소멸 등 농어촌이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ESG 경영…

오랜 기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료·주류 기업으로 자리 잡은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는 최근 주목받는 글로벌 환경 이슈 등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에 대응하고자 ESG 경영에 기초한 ‘지속가능성’ 역량을 기업의 핵심 전략으로 삼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대…

KCC(대표이사 정재훈)가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 제조 부문 우수보고서로 선정되며 11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부, 동반성장위원회, 유엔글로벌콤팩트(UNGC) 등이 후원하는 2025 대한민국 …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가 올해 5개 사회공헌 사업을 새로 추진하며 대한민국 대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공사는 ‘세상을 바꾸는 지속가능한 사회적 임팩트 창출’을 목표로 ①3대 전략별(업 연계, 지역사회, 글로벌·다문화) 대표 사업 중점 추진 ②업(業)…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미션으로 삼아 금융업 본연의 역량을 활용해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미래 세대 육성과 소상공인 지원에 집중하며 창출한 사회적 가치가 6조 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미래 세대 육성 및 청소년 지원 강화 KB금…

신한금융그룹(회장 진옥동)이 ‘2025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을 10회 수상하며 KRCA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KRCA는 한국표준협회가 국제 지속가능성 보고 가이드라인(GRI 등)을 기반으로 이해관계자의 평가를 통해 우수…

2025년 산업계에서는 ‘실질 성과 기반의 지속가능 경영’이 핵심 화두로 떠올랐다. 이제 ESG는 구호 중심의 경영이 아니라 기후 리스크, 자원 효율, 공급망 인권 등 기업의 경쟁력과 직결되는 경영 요소로 재정의되고 있다. 국제사회가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탄소중립 이행 속도를 높이고 …

겨울은 치질 환자에게 고통스러운 계절이다. 기온이 낮아지면 치질이 발병하거나 증상이 악화되는 사례가 많기 때문이다. 치질은 항문 혈관의 문제로 항문 주변의 정맥에 피가 몰려 발생한다. 겨울철 낮은 기온으로 혈관이 수축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치질이 발병하기 쉽다. 특히 연말연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