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K컬처 타고 박물관 굿즈 매출 400억 첫 돌파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코미디언 손민수가 방송인 겸 배우 덱스를 스타로 키웠다고 말한다.그는 20일 방송하는 SBS TV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김숙이 “유튜브계 최수종답게 아빠가 되기 위한 준비를 완벽하게 했다”며 “산후조리사, 베이비시터 자격증을 다 땄다더라”…

배우 공효진(45)이 남편이자 가수 케빈 오와 함께 데이트를 즐겼다. 공효진은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일본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했다.사진에는 다다미방에서 편안하게 앉아있는 공효진의 모습부터, 감성적인 거리에서 환하게 웃는 장면까지 담겼다. 특히 케빈 오와 손을 꼭 잡고 걷는 뒷모…

대한불교조계종 법주사 진옹당(震翁堂) 월성(月性) 대종사(사진)가 19일 충북 보은 옥천암에서 원적에 들었다. 법랍 50년, 세수 91세.월성 스님은 1956년 남원 실상사에서 금오 스님을 은사로 수계한 뒤 제방 선원에서 정진했다. 법주사 총지선원 선덕, 복천선원장을 역임했으며, 20…

배우 임채무가 두리랜드에서 어린이 손님을 직접 마중하며 감동을 전했다. 저출산 속에서도 아이들의 웃음을 지키려는 그의 진심이 화제다.

치매의 가장 흔한 형태인 알츠하이머병에 걸릴 위험은 여성이 남성보다 약 두 배 더 높다. 그런데 전반적인 뇌 위축 속도는 오히려 남성이 더 빠르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이는 나이 관련 뇌 위축에서 나타나는 성별 차이가 여성의 높은 알츠하이머병 진단 비율을 설명하기 어렵다는 것을 보여…

그룹 블랙핑크가 3년 만의 신보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앨범은 막바지 단계이며, 완전체 컴백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이효리가 요가원을 열심히 운영했다. 그는 지난 19일 소셜미디어에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따뜻하게 입고 새벽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사진 속 이효리는 카운터에 앉아 대화를 하고 있다.수강생들은 요가에 열중했다.이들은 무릎을 꿇고 앉아 있다.이효리는 강아…

시민과 함께하는 복합문화페어이자 글로벌 콘텐츠 마켓을 지향하는 ‘2025 파주페어 북앤컬처’가 오는 24~26일 파주출판도시 일대에서 열린다. 2회째를 맞이하는 올해 축제에는 가수, 배우, 작가, 화가로 활동 중인 김창완 씨를 비롯해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 홍지민 씨, 이건명 씨와 …

가수 김흥국이 가수로 복귀한다. 그는 “이제는 오직 노래와 예능으로 국민 곁에 서겠다”며 “정치는 내 길이 아니었다. 무대 위에서 함께 웃고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하다”고 밝혔다. 대표곡 ‘호랑나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곡을 연말 발표할 예정이다.

혼성그룹 ‘어반자카파’가 4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20일 소속사 앤드류컴퍼니에 따르면 어반자카파는 다음 달 3일 새 미니 앨범 ‘스테이’(STAY)를 발매한다.‘스테이’는 팝, 알앤비(R&B), 발라드, 모던 록 등 다양한 장르를 정교하게 융합한 앨범이다.하나의 서사적 흐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