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 행복한 건 ‘돈 쓰는 사람’이기 때문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국물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맞춰 탕, 국, 찌개 등 다양한 기호에 맞는 간편식 제품들이 연중 출시되고 있으며 제품군도 사골국물에서 미역국, 김치찌개 등 가정식 메뉴와 지역 특색을 담은 국물 요리까지 종류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오뚜기는 199…

동원F&B의 ‘양반’이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 무대에서도 호응을 얻으며 한식 가정간편식(HMR)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동원F&B는 K-푸드 세계화에 발맞춰 양반의 통합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TV CF를 공개하며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

편의점 진열대에서 ‘스테디셀러’가 바뀌고 있다. GS25가 올해 선보인 자체 개발 음료 ‘얼박사’가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900만 개를 돌파하며 편의점 음료 매출 1위에 올라선 것이다. 편의점 음료 카테고리에서 신규 상품이 기존 강자를 제치는 일은 흔치 않아 업계에서도 이례적…

이마트24가 지난 10월 새로운 PL 브랜드 ‘옐로우’를 공개하며 PL 전략을 본격화했다. 옐로우(ye!low)는 ‘품질은 ye!, 가격은 low’라는 의미를 담는 동시에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을 상징한다. 옐로우는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가성비 상품(Amazing Pr…

롯데마트가 K-고구마를 통해 겨울 먹거리 선점에 나선다. 아침 기온이 영하권까지 떨어지며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자 겨울철 대표 간식인 고구마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다. 실제로 기온이 급격히 낮아진 10월 18일부터 11월 7일까지 롯데마트의 고구마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신…

1939년 미국 LA에서 시작해 할리우드 명소로 자리 잡은 미국 대표 핫도그 브랜드 ‘핑크스 핫도그’가 오는 25일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하며 한국 상륙을 공식화했다. 핑크스 핫도그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하며 LA 본점의 정통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오리지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의 대표 맥주 브랜드 ‘켈리’가 올 몰트 프리미엄 라거 시장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프리미엄 맥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북대서양 해풍을 맞고 자란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100%를 사용해 더블 숙성 공법으로 완성한 ‘더블 임팩트 라거’ 켈리는 출시와 함께 프리미엄…

롯데칠성음료가 대한민국 최초로 재생 플라스틱 원료 100%를 사용한 칠성사이다 500㎖ 페트병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환경부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본격 시행에 앞서 선제적으로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500㎖ 페트병에 재생 플라스틱 원료…

남미대륙의 와인을 세계 무대에 올려놓은 이름 ‘카테나 자파타’. 1902년 이탈리아 이민자 니콜라스 카테나가 아르헨티나 멘도사에 설립한 이 와이너리는 ‘세계적인 품질의 와인을 아르헨티나에서 만든다’는 신념 아래 4대에 걸쳐 꾸준한 혁신을 이어왔다. 안데스 고지대의 독보적인 빈야드(포도…

가수 겸 방송인 이승기가 결혼을 추천한다고 했다.이승기는 20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에 나와 결혼 생활에 관해 얘기했다.조현아는 이승기에게 “결혼 후 삶이 어떠냐”고 물었고, 이승기는 “너무 너무 추천한다”고 답했다.이승기는 “걀혼할 것 같고 혹은 하고 싶은 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