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화제의 분양현장]10가구 한정 분양… 파주 최초 수익형 풀빌라 리조트
더보기

[화제의 분양현장]10가구 한정 분양… 파주 최초 수익형 풀빌라 리조트

황효진 기자 입력 2017-10-20 03:00수정 2017-10-20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파주 오블라디

풀빌라는 단독 가구별로 개인용 풀과 스파가 있는 독립형 빌라를 뜻한다. 전원의 여유로움과 별장의 장점을 결합한 풀빌라는 주거형, 별장형, 수익형 등으로 그 활용도가 높아 지속적으로 고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투자 상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풀빌라는 수익률이 높은 레저형 부동산 중에서도 최고의 수익률과 안정성을 가진 부동산 상품이다. 그중에서도 2018년 2월 완공 예정인 파주 오블라디(경기 파주시 문산읍 내포리)는 파주시 최초 수익형 풀빌라 리조트라는 점에서 높은 희소가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안정적인 수익과 프라이빗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파주 오블라디는 2018년 4월부터 수익금을 지급하며 조건 없이 연 4000만 원(평형대별 차등) 수익이 보장되는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전문 리조트 운영사가 위탁관리하고 분양 외 가구는 시행사가 직접 운영하여 안정적인 수익이 예상된다.


인근에 LG첨단디스플레이단지 및 각종 산업단지가 조성되어 산업 종사자의 임대수요 유입이 예상되며 헤이리 예술마을, 영어마을, 프로방스, 임진강, 임진각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인근에 위치하여 관광객의 임대수요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교통편 또한 매우 우수하다.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이 예정되어 서울 상암까지 20분대에 닿을 수 있다. 지하철 3호선, GTX 연장이 예정되어 광역 접근성도 용이하다. 또한 파주 오블라디는 2018년 상수도와 도시가스 인입이 확정되어 원활한 운영이 예상되며 개별 수영장, 공용수영장,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레스토랑, 카페, BAR 등), 걷기 좋은 숲올레길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제공한다.

주요기사

단독주택 21가구, 다가구 주택 5가구, 다세대주택 28가구 등 총 54가구로 구성된 오블라디 풀빌라 리조트는 단 10가구만 한정 분양한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파주 오블라디#풀빌라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