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특급호텔 봄맞이 & 가정의 달 프로모션 10
더보기

특급호텔 봄맞이 & 가정의 달 프로모션 10

계수미 기자 입력 2019-04-17 03:00수정 2019-04-17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Goldengirl De-Stress]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봄맞이 피크닉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박 패키지와 맛있는 요리로 봄철 잃기 쉬운 입맛과 체력을 보충할 수 있는 미식 프로모션. 그리고 다가오는 가정의 달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 정보까지 모았다.》

■ For a Beautiful Spring Day

신라스테이 봄 피크닉 패키지



5월 말까지 설레는 봄나들이를 위해 진행하는 렛츠 고 온 어 피크닉(Let‘s go on a picnic) 패키지. 신라스테이에서 제작한 피크닉 매트와 보냉 가방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와인 잔이 필요 없는 간편한 원 글라스 팩 와인과 나들이 후 피부 관리를 위한 유기농 성분의 아로마티카 마스크 팩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마스코트 2019년 에디션 핑크 베어도 증정한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를 4월 28일까지 펼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남산 트레킹 패키지

주요기사


남산에서 가벼운 산책과 함께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기에 좋은 숙박 패키지.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남산의 재미있는 코스를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이 프로그램을 위해 남산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표시한 트레킹 지도와 쿨 팩, 수건, 생수 등을 슈펜 백팩에 담아 제공한다. 필름 10장과 함께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대여해준다.

이 외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2개를 제공한다.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2019년 연말까지 진행 예정.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스프링 앤 쿡 패키지


만개한 벚꽃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에서 머물며 아이와 함께 간편하게 피크닉 푸드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청정원과 협업하는 패키지로 주방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 객실에서 자녀와 함께 요리할 수 있다.

파스타면 2종, 파스타 소스 3종 등 15만원 상당의 청정원 피크닉 푸드 세트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시그니처 에코백에 담아 준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2인), 키즈룸 무료 이용, 객실 내 무료 인터넷 등도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


■ Restaurant Spring Menu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중식 명장 후덕죽(侯德竹) 봄 메뉴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에서 중화요리의 전설로 불리는 후덕죽(侯德竹) 마스터 셰프의 요리를 선보인다. 후덕죽은 중국 장쩌민 전 국가주석을 비롯해 외국 명사들로부터 요리 실력을 인정받은 국내 손꼽히는 중식 요리 명장이다.

그가 새롭게 선보이는 봄 메뉴는 싱싱한 전복을 스팀에 찐 후 아삭한 청경채와 함께 차려낸 ‘굴소스 청경채 활전복(디너 한정)’, 흑식초와 파인애플을 넣은 소스로 돼지 통 등심 튀김을 버무린 ‘광동식 고로육’, 연한 아스파라거스에 자연송이, 초고버섯, 화고 표고버섯을 볶은 ‘아스파라거스 모둠 삼고’, 달걀흰자에 새우, 가리비, 조개, 킹크랩을 버무린 ‘해물 서시 부용 대게살’, 잘게 다진 검은 콩 소스에 새우를 볶은 ‘검은 콩 소스 새우’ 등 5가지 요리다.

후덕죽 셰프는 “화학조미료를 쓰지 않고 제철 식자재를 활용해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린 요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신 메뉴를 내놓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는 5월 초,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 중식당 ‘호우(Hou)’를 문 열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이탈리안 타파스 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이 ‘치케티’, ‘모차렐라 바’, ‘미니피자’ 등으로 구성된 ‘이탈리안 타파스 바(Italian Tapas Bar)’를 선보인다. 작은 사이즈의 요리를 기호에 따라 골라 즐기는 ‘치케티’ 메뉴는 이탈리안 햄과 모차렐라 치즈를 채워 튀겨낸 피자 ‘판제로티’, 살라미 햄과 부라타 치즈를 곁들여 튀긴 도우 ‘뇨꼬프리토’, 6시간 이상 우려낸 오리 육수에 토르텔리니(만두 모양의 파스타)를 넣은 ‘브로데토 수프’ 등 총 10가지다.

모차렐라 바 메뉴로는 ‘버팔로 모차렐라 치즈’, ‘부라타 치즈’를 제공하며, 올리브 오일과 각종 채소, 허브 등을 곁들여 신선함과 풍미를 더했다. 미니피자 메뉴는 네 가지 치즈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콰트로 치즈피자’, ‘프로슈토 햄과 버팔로 모차렐라 치즈피자’, 매콤한 토마토 소스의 ‘페퍼로니피자’ 등이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더 트웨니식스 오픈


다이닝 룸과 라운지 바가 결합된 컨셉의 ‘더 트웨니식스(THE 26)’를 새롭게 오픈한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쇠고기 카르파쵸·브루스케타 등 애피타이저부터 파스타,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같은 양식 메뉴, 제주 옥돔구이 정식 등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칵테일 2종, 와인, 테킬라, 위스키 등 주류가 구비돼 있다.



■ For Family



프레이저 플레이스 우리 가족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의 가족을 위한 패키지. ‘우리 아이’ 패키지와 ‘우리 부모님’ 패키지로 나눠 진행한다.

‘우리 아이’ 패키지는 스케치북과 크레용을 포함한 어린이 미술 세트와 프레이저 플레이스 마스코트 인형 1개를 선물로 준다. 호텔 1층 퍼스트 플로어에서 키즈 돈까스 세트도 제공한다. ‘우리 부모님’ 패키지는 퍼스트 플로어에서 봄 메뉴인 봄동이 들어간 차돌박이 백짬뽕과 꼬막 봄나물 새싹비빔밥, 하우스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정동극장 ‘궁:장녹수전’ 티켓 2매도 증정한다. 모든 고객에게 객실 당 1개의 프레이저 플레이스 텀블러를 제공하며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 수영장(센트럴 한정)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어린이날 이벤트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호텔 6층에 위치한 그랜드볼룸에서 마술사와 함께 하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 숙박권, 피스트 뷔페 식사권을 비롯해 쉐라톤 와인, 쉐라톤 배스 로브 등 100% 당첨 럭키 드로우 행사도 진행할 예정.

어린이날 행사에는 최대 4인 가족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을 제공해 오붓한 점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훈제 연어, 마키 롤, 모둠 딤섬, LA 갈비 외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즈 스틱, 치킨, 미트볼 등과 다양한 디저트를 뷔페식으로 제공한다.

머그컵 페인팅 아티스트에게 아이 사진을 미리 제시하는 경우, 아이 얼굴이 그려진 머그컵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러브 유어 패밀리


올데이 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이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인 이상 가족 방문 시 만 7세 미만의 미취학 아동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5월 1∼31일(5월 5일 제외).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해 페이스 페인팅과 포토 존, 다양한 선물을 주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5월 5일 점심은 2부제로 운영하며 1부는 오전 11시20분∼오후 1시20분, 2부는 오후 1시40분∼3시40분 이용 가능하다. 디너는 오후 6시∼9시30분.


롯데호텔서울 공룡메카드 특별 체험전


5월 1일부터 6일까지 오전11시∼오후 8시 37층 가넷룸에서 아이동반 가족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체험 전시. 공룡메카드 ‘완구체험 존’에서는 공룡메카드 컬러링과 3D 입체퍼즐을 만들어볼 수 있고, ‘채집 존’에서는 손에 묻지 않는 스노우 샌드에서 공룡 피규어를 찾아볼 수 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제작한 ‘에어바운스 존’, ‘포토 존’ 등도 있다.

입장료는 자율 기부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goldengirl de-stress#호텔#봄맞이#가정의 달#휴식#요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