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푸마코리아, ‘라이더 캠페인’ 전개… 가수 선미 앰배서더 발탁
더보기

푸마코리아, ‘라이더 캠페인’ 전개… 가수 선미 앰배서더 발탁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3-05 18:42수정 2020-03-05 18:4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푸마코리아는 가수 선미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라이더(RIDER)’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푸마 앰배서더로 합류한 선미는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평소 센스 있는 패션 스타일을 선보인 바 있다. 푸마 측은 아티스트로서 완벽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선미와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캠페인을 통해 시즌 주력 제품인 라이더 시리즈를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방침이다. 라이더 시리즈는 ‘퓨처 라이더’와 ‘스타일 라이더’ 등 2종으로 선보인다. 라이더 시리즈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빈티지 스타일 러닝화다. 디자인은 화이트톤을 바탕으로 아이보리 컬러 배색과 와플 디자인 아웃솔, 빈티지한 설포(텅) 마감 등이 접목됐다. 어퍼와 미드솔 곳곳은 화려한 컬러를 더해 포인트를 줬다.
퓨처 라이더의 경우 미드솔에 사각 블록을 더해 하이테크 이미지를 강조했다. 패스트 라이더에서 영감을 받아 와플 아웃솔이 뒤꿈치로 노출된다. 특히 이 아웃솔은 걸을 때 충격을 줄여주는 역할도 한다. 스타일 라이더는 라이더 고유의 아웃솔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입체적인 디자인을 부여해 어글리 슈즈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러닝화 헤리티지에 걸맞게 우수한 쿠션감까지 제공한다.

푸마코리아는 캠페인 일환으로 ‘라이더 플렉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기만족 소비문화를 의미하는 ‘플렉스’를 주제로 3월 6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플렉스 기프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주요 기프트로는 맥북 프로와 뱅앤올룹슨 스피커, 리모와 캐리어 등을 준비했다. 캠페인 제품인 라이더 시리즈를 구매한 뒤 경품을 응모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