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에듀윌]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지역사회의 꿈’ 실현 위해 노력
더보기

[에듀윌]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지역사회의 꿈’ 실현 위해 노력

스포츠동아입력 2020-02-14 14:48수정 2020-02-14 14:4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4일 네이버 해피빈(대표 최인혁)과 사회공헌 업무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네이버 해피빈은 네이버의 온라인 사회공헌 플랫폼이다. 에듀윌과 네이버 해피빈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서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에듀윌은 2004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반딧불이 봉사단’ 창단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적으로 구체화시켰다.



에듀윌은 지난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해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수강지원’, 매달 쌀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 임직원 기부활동인 ‘나눔펀드’ 사업, 청소년 교육비 지원 사업 ‘에듀윌 장학재단’, 김치·연탄 봉사 등 지역 사회를 위해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어 업계에서 귀감이 되고 있다.

관련기사


에듀윌이 지역사회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사회공헌 비용은 전체 매출액의 2%에 상당하는 수준으로 일반 상장사 평균 대비 10배에 달한다.


지난 1월에는 강남구 노인통합지원센터에서 207번째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에듀윌의 기부금과 네이버 해피빈 모금함을 통한 네티즌들의 후원금이 함께 전달되어 의미가 깊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는 “네이버 해피빈과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에듀윌 비전 중 하나인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네이버 해피빈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스포츠동아]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